루이까또즈 2008 F/W 시즌 신제품 론칭
루이까또즈는 이번 시즌 제품 콘셉트를 ‘팜므파탈(Femme Fatale, 운명적인 또는 치명적인 여인)’로 정하고, 팜므파탈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흑장미를 부각시켜 고혹적인 느낌을 제품에 담았다.
올 시즌 제품은 깊이 있고 은은한 컬러군으로 한층 고급스러워진 것이 특징이다. 달빛에 비친 장미를 연상시키는 버건디(burgundy) 컬러와 가을 향취가 물씬 묻어나는 버밀리언(vermillion) 컬러 등을 활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툴루즈 엣지(Toulouse Edge)라인’. 흑장미의 줄기를 모티브로 하여 꽃이 피는 느낌을 형상화한 꼬임 장식은 툴루즈 엣지라인만의 독특한 디자인이다. 전통적인 와인컬러를 살짝 그라데이션하고, 빛에 따라 오묘한 느낌이 나도록 광택 처리하여 팜므파탈의 고혹적인 느낌을 핸드백에 그대로 담았다. 쉬크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충분히 개성 있는 루이까또즈의 올 시즌 ‘잇 백(it bag)’이다.
또한 ‘에코(eco) 열풍’에 힘입어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베지터블 가죽 소재의 ‘코오스 라인’은 올 가을, 겨울 더욱 내추럴한 멋을 가미한 캐주얼 스타일로 변신했다. 아름다운 해변과 경관으로 잘 알려진 프랑스령 지중해 섬 ‘코르시카(Corsica)’의 자유롭고 젊은 감각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완성된 것.
루이까또즈는 꾸준한 판매량 증가를 보이고 있는 남성(Homme) 제품의 라인업을 올 시즌 더욱 강화했다.
수준 높은 디자인과 퀄리티로 남성패션 액세서리 시장을 선점해왔던 루이까또즈가, 전체 패션시장에서 남성 고객층의 가파른 증가 및 백화점들이 남성 패션가방과 지갑 등 액세서리 부분을 강화 하고 있는데 눈높이를 맞춘 것.
툴루즈, 코오스, 에비앙 3종 라인에서 백팩과 여행용 가방, 메신저 백 등 제품군이 크게 다양화 됐다. 특히, ‘에비앙 옴므라인’ 백은 전체적으로 빅 사이즈이지만 퀼팅처리된 가벼운 소재들을 사용,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무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루이까또즈의 2008 F/W 시즌 신제품은 9월 초부터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내 루이까또즈 매장과 청담동에 위치한 직영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루이까또즈 로고가 새겨진 고급 금장 북클립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한 달 간, 북클립 총 5만개 소진 시까지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uisclub.com
연락처
루이까또즈 홍보대행 신화 이효정(3270-7929/ 010-3071-9933, 이메일 보내기 )
-
2010년 7월 21일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