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DMB U1 미디어 라디오 프로그램 가을개편
먼저 “트로트 차차차”(월~금 10:00~11:00/14:00~15:00)는 30-40대 DMB라디오 청취자들을 겨냥한 라디오 방송이다. 최근 실시된 조사에 따르면 30-40대가 DMB의 주 시청자로 나타났다. U1미디어는 30-40대 청취자의 취향에 맞게 최신 트로트 및 인기 트로트 곡을 1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틀어주는 “트로트 차차차”를 방송한다.
담당PD는 “신명나는 트로트곡을 논스톱으로 틀어주는 “트로트차차차”는 지친 30-40대 남성들의 하루에 있어 청량제와 같은 존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새롭게 돌아온 “LCC(Listener Creative Contents) 라디오”는 청취자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했던 기존의 취지에 청취자들의 음악적 열정이 묻어날 수 있는 콘텐츠를 공모를 통해 엄선하여 방송한다.
그 시작으로 아마추어 남성DJ 4인으로 구성된 “네 남자”의 음악이야기인 “[감성공유]네 남자와 기린의 바다”(월~금 23:00~24:00)는 20-30대 젊은 층이 열광하는 일렉트로니카, 다운템포 등의 음악을 들려주며 때로는 네 남자의 시끌벅적한 폭소를, 때로는 잔잔한 감동과 음악에 대한 그들의 진지함을 청취자들과 나누며, 인디밴드 에어백의 보컬인 “까를로스”가 전하는 뜨거운 록음악 이야기 “까를로스의 열대야 뮤직”(월~금 24:00~01:00)은 흥겨운 록음악을 통해 청취자들의 하루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담당PD는 “LCC라디오 1기 때가 청취자들의 순수한 모습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LCC라디오 2기를 통해서는 청취자들이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과 진지함을 대본이라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맘껏 드러내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LCC라디오 공모에 참여하고 싶거나 청취자 의견을 게시하고 싶은 청취자는 U1미디어 홈페이지 (www.u1media.com)을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u1media.com
연락처
U1미디어 홍보마케팅팀 엄태은 02-786-1702 010-3042-2046 이메일 보내기
-
2010년 2월 28일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