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008년 1위 감사 이벤트
이번 1위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레스토랑 이용 고객과 홈페이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레스토랑 이용 시, 각 레스토랑 카운터에 마련된 이벤트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또는 호텔 홈페이지(www.seoul.intercontinental.com)를 통해 이벤트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일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디디에 벨뚜와즈 (Didier Beltoise) 총지배인은 “고객이 믿고 선택해준 이번 결과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의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진정한 호텔 서비스의 정수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객실에는 가장 필요한 숙면을 위해,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베개만도 10가지 종류를 준비해 놓고, 객실 내 ‘베개 메뉴판’까지 따로 준비해 놓고 있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2007년 말 국제적인 위생 안전 평가의 정규 감사에서도 식품 안전 관리 부분에서도 최고점인 100점 만점을 2년 연속 받았다. 이외에도 최근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호텔 부문에서도 2년 연속 호텔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번 200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 부문 1위 수상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볼 수 있다. www.seoul.intercontinental.com 02-559-7751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김현숙 대리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