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영·유아를 위한 인지 발달 놀이책 노벨 토이북 3, 4편 출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08-10-02 08:55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만 www.nobelgaemi.com)는 영·유아 대상 언어 인지 발달 놀이책‘노벨 토이북 시리즈’를 1, 2편에 이어 3편 ‘재미있는 놀이’와 4편 ‘소중한 가족’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노벨 토이북 시리즈’는 사물에 대한 인지가 부족한 영·유아기의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즐겁게 학습하면서 자연스럽게 언어 인지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만든 인지 발달 놀이책이다.

이번에 선보인 3편 ‘재미있는 놀이’는 <신나게 놀아요>, <딩동댕 악기 연주>, <나는야 멋쟁이>, <가위로 싹둑 지우개로 쓱쓱>, <치카치카 뽀글뽀글>, <친구야 놀자>라는 주제로 아이가 즐겨 갖고 노는 놀이감뿐 아니라 가위, 지우개, 악기 등 아이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물건들을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또 4편 ‘소중한 가족’은 <심부름을 해요>, <우리집에 있어요>, <예쁜 내 얼굴>, <즐거운 식사 시간>, <우리 가족>, <요리를 해요>라는 제목으로 가족의 구성, 식사 시간 등 가족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아이가 자연스럽게 단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실사와 클레이 점토 이미지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시각에 맞도록 제작, 주변 사물에 대한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해 표현력과 어휘력이 풍부해질 수 있도록 하였으며, 책의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하여 아이가 들고 다녀도 다칠 위험이 없도록 하였다.

‘노벨 토이북 시리즈’를 통해 부모는 아이에게 단순히 지식을 알려주기 보다는 이야기가 있는 재미있는 글과 다양한 그림으로 자연스럽게 언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노벨 토이북 1세트 가격 : 21,000원

구입문의 : 02-2189-6384, 홈페이지 : www.nobelbook.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효정, 02-2189-6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