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에어, 부산국제영화제 캠페인 ‘소통의 시간’ 공식후원
본 캠페인을 주최하는 뉴크레이티브 솔루션은 미입양 장애아동의 아픔과 고통을 사랑으로 함께 나누는 소중한 소통의 기회를 갖는 것이 기획 의도라고 밝혔으며, 금번 캠페인 사진전에는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아동과 장애 그리고 입양]이라는 우리의 성숙된 고민을 함께 하기 위해 보다 많은 스타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국내 정상급 사진작가인 지나정이 촬영을 맡은데 이어 김태희, 안성기, 이준기, 김래원, 최강희 등 26명의 한류 스타가 참여 하였으며, 한국의 수퍼모델 수상자로 구성된 아름회도 함께 하였다.
권태형 영남에어 홍보팀장은 “소통의 시간이라는 이름으로 장애아동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동참을 유도하는 본 캠페인의 취지와 꿈과 희망의 날개, 영남에어의 기업정신과 부합하여 참여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영남 지역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좋은 취지의 행사나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편 본 행사는 코스닥, 모바일 컨텐츠 솔루션 업체인 모빌탑 등 다양한 업체의 협찬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있다.
영남에어 홈페이지 : www.ynair.co.kr, 전국 콜센터(1644-2200)
영남에어 개요
영남의 날개, 주식회사 영남에어는 부산, 대구를 중심으로 새롭게 지역항공사업을 벌여나가고자 한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기본에 충실하게 차분히 준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하는 진정한 지역항공사로 성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ynair.co.kr
연락처
영남에어 홍보마케팅 담당 권태형 팀장 051-790-6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