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교보생명과 다윈(DA-Win)서비스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국민연금공단(이사장 박해춘, www.nps.or.kr)은 11월 5일(수)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보생명과 CS (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 교육프로그램인 다윈(DA-Win)서비스* 교류협약을 체결한다.
- 장소 : 공단 본부 / 시간 : 11시 20분~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CS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문적인 CS 교육을 통하여 공단의 고객만족경영체제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공단 지사 차원에서 개별적으로 실시하여 오던 민간과의 CS 교류활동을 전사적 차원에서 수행하기 위해 교보생명의 다윈 서비스를 도입, 앞으로 1년간 전국 91개 지사에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 다윈서비스 : 고객, 회사,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 모두의 지속성장과 번영을 목표로, CS 교육 및 컨설팅 등 다양한 CS 개선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 교육프로그램

공단은 “직무교육시 고객응대 교육”, “CS 실천과정” 등 자체적으로 개발한 공단의 CS 기초 및 전문과정과 CS교육 컨설팅(CS 기본·심화·고급과정), 자문서비스, 그리고 특화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다윈서비스 프로그램을 연계할 예정이다. 따라서 전 직원이 공적영역과 민간영역을 연계한 전문적 CS 서비스를 체험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공단은 기대하고 있다.

< 다윈(DA-Win) 서비스 주요 지원내용 >
▶ 협약사별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운영 : 단계별 교육진행
- CS 기본과정 : 고객서비스실천(기본), 커뮤니케이션스킬, 불만고객응대, CS실천기법 등
- CS 심화과정 : 고객서비스실천(심화), CS리더쉽, 불만고객 Recovery기법 등
- CS 고급과정 : CS강사양성(기본, 역량향상), CS컨설팅 기본, 고객접점 서비스 혁신(MOT분석) 등
▶ 자문서비스 : 변화관리, 윤리경영/사회공헌, 인사/성과관리
▶ 특화프로그램 : 가족사랑, 건강관리, FUN경영

웹사이트: http://www.np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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