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국제 위생인증기관 3년 연속 100점 채점
이러한 탁월한 점수는 두 호텔이 식품 안전에 관련한 모든 작업 부분의 관리에 높은 수준의 우수성을 유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었다. 매일 모든 주방에서 실시하는 89가지 항목에 이르는 위생 수시 점검 외에도, 호텔은 주방장들의 개인 위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호텔 자체에서 수시로 주방장들의 손바닥 박테리아 오염도를 체크 하고 있다. 일명 ATP (adenosine tri phosphate) 라고 알려진 박테리아 오염도 체크는 검사를 실시한 후 단 10초 만에 박테리아 오염의 결과가 나오는 것인데, 보통 일선 기관에서 48시간 후에 오염도 결과가 나오는 것에 비해 신속하고 정확하며 획기적인 검사라 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이미 2003년 전부터 주방 도마 및 기기 그리고 주방장들의 개인 위생 체크로 ATP를 실시해오고 있다.
이러한 위생에 대한 지극한 노력은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서비스에 다시 한번 확신을 심어 주었다. 이미 지난 2004년 국제적인 TQCSI(Total Quality Certification Services International Pty.Ltd)사로부터 국제 기준에 맞는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 HACCP)’을 한국 및 아시아 최초로 인증 받아 유지해 오고 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김현숙 대리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