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중1 학력 진단평가 대비 문제집’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중1 신입생을 대상으로 전국 연합 학력 진단평가가 내년 3월 초에 초등학교 6학년 교육과정(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을 범위로 실시될 예정이다. 이 시험은 학생들이 중학교에 입학한 뒤 치르게 되는 첫 시험으로, 학습 동기를 부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어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만www.nobelgaemi.com)는 <중1 학력 진단평가 대비 문제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중1 학력 진단평가 대비 문제집>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펴보면 가장 핵심적인 요점을 과목별(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학기별(1,2학기)로 간추려 구성하였으며, 요점 정리 중에서도 반드시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은 빈 칸으로 구성하여 직접 중요 내용을 써 넣으며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진단평가 기출문제의 완벽한 분석을 통해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와 적중문제를 수록한 것도 <중1 학력 진단평가 대비 문제집>만의 특징이다. 특히 예상문제에는 모든 문항마다 평가 요소를 기재해 최근 출제 경향을 알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진단평가 대비 실전 모의고사 2회분과 OMR 답안지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시험을 치르기 전 실제시험과 같이 최종 평가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에듀노벨(www.edunobel.co.kr)을 통해 2008학년도 진단평가 기출문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2189-0284, 홈페이지(www.nobelbook.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효정, 02-2189-60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