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아이라이너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 중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8-11-25 08:45
서울--(뉴스와이어)--아이라이너 시장의 최강자로 떠오른 클리오(대표:한현옥)가 겨울 시즌 아이메이크업 트렌드 제시와 제품 라인업을 보강하며 아이라이너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클리오는 눈화장에 관심이 쏠리는 겨울철을 맞이해 다양해진 고객 욕구를 충족시키고, 트렌드에 걸맞는 제품을 선보여 아이라이너 시장을 선점해 확장하고 있다.

‘김하늘 아이라이너'와 함께 클리오의 명품 아이라이너 군단을 대표하는 제품은 ‘올데이프루프 블랙펜 아이라이너’와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로 각각의 강점이 뚜렷하다.

스모키 아이 열풍을 주도했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의 명성을 잇는 제품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랙 캣츠아이 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올데이 프루프 블랙펜 아이라이너’다. 기존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탄생한 이 제품은 딥블랙의 섬세하고 선명한 라인 표현, 부드럽고 간편한 발림성, 착색 현상 없이 깨끗이 지원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미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은 올 F/W 인기 컬러인 퍼플과 그레이 2가지 컬러를 추가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아이라이너와 섀도우를 겸할 수 있는 듀얼 퀵 아이템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클리오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기존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새로 선보이는 두 제품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클리오의 상품 기획을 총괄하는 황은희 부장은 “김하늘 아이라이너로 클리오가 고객들에게 확실히 각인된 만큼 새롭게 출시되는 ‘올데이프루프 블랙펜 아이라이너’와 컬러가 추가된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 역시 시장에서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클리오의 이런 행보는 앞으로도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아이라이너 마켓의 선두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홍보팀 이혜경 팀장 02-514-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