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클리오
구독하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코스닥 237880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66 (성수동1가) 주식회사 클리오
https://company.cliocosmetic.com
더보기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클리오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50개
9월 2일 11:35
클리오라이프케어 트루알엑스, 일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성공적 론칭… 해외시장 진출 가속화
뷰티 전문기업 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에서 만든 이너뷰티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가 지난 1일 일본 대형 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マツモトキヨシ)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마츠모토키요시는 일본 내 1700개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약국 체인점 운...
8월 22일 09:30
클리오, 일본시장 공략 정조준… 도쿄 ‘싱글즈 서울스토리 인 긴자’ 팝업 참여
클리오가 8월 21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열리는 ‘싱글즈 서울스토리 인 긴자’ 팝업 행사에 참여하고 현지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 팝업 행사에는 클리오를 비롯해 총 16개의 K 뷰티 및 패션 브랜드가 ...
8월 8일 14:00
클리오, 2024년 상반기 매출 1856억원… 역대 최대 반기 매출 기록 경신
클리오는 2024년 상반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9% 증가한 1856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은 54% 늘어난 18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종전 최대 반기 매출인 2023년 하반기 1745억원의 기록을 경신한 역대 최대 반기 매...
5월 22일 10:00
클리오, 일본 1위 편의점 ‘세븐일레븐’ 약 2만개 매장에 ‘트윙클팝 by CLIO’ 입점
클리오가 일본 시장 확대를 가속한다. 클리오는 오는 25일부터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 by CLIO(이하 트윙클팝)’를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운영하는 업계 1위 편의점이며, 총 2만1000여 매장 중 약 2만 개...
5월 10일 10:39
클리오, 2024년 1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 경신… 영업이익도 63% 성장
클리오는 2024년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4% 증가한 930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은 63% 늘어난 85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종전 최대 분기 매출인 2023년 4분기 897억원의 기록을 경신함과 동시에, 2021년 2분기...
4월 19일 11:30
클리오, 일본 핵심 벤더업체 인수 통해 글로벌 신성장동력 확보
클리오가 일본 현지 벤더업체를 인수하며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신성장동력을 확보했다. 클리오는 19일 일본의 화장품 판매업체 ‘두원’과 화장품 수입 대행업체 ‘키와미’ 총 두 개사의 지분 100%를 9.3억엔(한화 약 83억원)에 인수했다고 한국거래소에 공시했다. ...
2022년 12월 2일
11:00
클리오, 미국 아마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역대 최대 매출 달성
클리오가 2022년 11월에 미국 아마존에서 진행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전년 대비 8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도 전년 대비 10배 성장을 기록한 이후, 이번에도 역대 최대 프로모션 매출 신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블랙프라이데이 ...
2022년 10월 5일
10:10
클리오라이프케어, 윤성훈 대표이사 신규 선임 통해 사업 확장 날개 단다
클리오라이프케어가 윤성훈 대표이사를 새로 선임하고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 클리오라이프케어는 코스닥 상장사 클리오의 100% 자회사로, 2021년 4월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를 론칭하고 자연유래 원료를 활용한 고효능 건강기능식품으로 ...
2022년 9월 30일
09:20
클리오,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 K-뷰티 트렌드 확산 신호탄 쏜다
클리오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서울뷰티위크(Seoul Beauty Week)’ 참여를 통해 K-뷰티 글로벌 확산의 첨병으로 본격 나선다. ‘2022 서울뷰티위크’는 10월 한 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축제로 진행되는 ‘2022 서울뷰티먼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9월 30일...
2022년 9월 16일
09:20
클리오, 여성 역량 강화와 성평등 기업문화 조성 앞장 UNGC ‘TGE 프로그램’ 참여
클리오가 실천형 ESG 활동의 하나로 성평등 기업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선다. 클리오는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서 진행하는 타깃 젠더 이퀄리티(Target Gender Equality, 이하 TGE)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TGE 프로그램은 글로벌 기업의 ...
2022년 8월 22일
16:20
클리오, 세계 최대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유엔 글로벌 콤팩트 참여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가 글로벌 수준의 ESG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 가입하고, 가입증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전달식은 19일 서울 중구 UNGC 한국협회 본부에서 클리오 윤성훈 부사장, UNGC 한국협...
2022년 8월 16일
09:10
클리오,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 기업 참여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가 ‘2022 서울뷰티위크(Seoul Beauty Week)’ 대표 뷰티 기업으로 참여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클리오, 로레알, 한국콜마, 현대백화점, 화해 등 국내 대표 기업이 협력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이...
2022년 8월 9일
09:00
클리오, 2022년 상반기 역대 최대 반기 매출 달성… 글로벌 엔데믹 시대 여는 성장 가도 본격 진입
클리오가 2022년 상반기 사상 최대 반기 매출을 달성했다. 클리오는 2022년 상반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은 1321억원을 기록하고 영업 이익은 8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액은 16% 증가했고, 영업 이익은 56%의...
2022년 7월 18일
09:20
클리오, 미국 아마존 7월 ‘프라임데이’ 매출 폭증 전년 대비 10배 증가
클리오가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된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2021년 동일 행사 기간 대비 10배 늘어난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연말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미국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이벤트로 손꼽힌다. 클리오는 자사 브...
2022년 6월 21일
14:10
클리오,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 창립식 참석하며 ESG 경영 박차
클리오가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리오는 20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개최된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 창립식에 참석해 ESG 확산을 위한 민관 공동의 노력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은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주최하...
2022년 5월 30일
13:30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가 5월 27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한국능률협회(KMA)가 주관한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2022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한국의 경영자상’ 역대 수상자 총 143명 중 여섯 번째 여성 리더...
2022년 5월 16일
10:50
클리오 1분기 호실적 달성, 디지털 채널 및 글로벌 시장 육성하며 견고한 브랜드력 입증
클리오가 전 세계 코로나19 팬데믹 와중에도 차별화된 상품 기획과 디지털 위주의 유통채널 강화 전략을 통해 2022년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클리오는 2022년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은 659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은 36억원을 달성...
2022년 5월 12일
09:30
클리오, 화장품 업계 상생형 ESG 경영 활동 본격 실현
클리오가 2021년을 ESG 경영의 원년으로 선언한 데 이어, 2022년에는 상생형 ESG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4월 클리오는 국내 최장수 윤리경영포럼인 ‘제19회 윤경CEO서약식’에 참여해 ‘ESG 시대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선언했다. 지난해에...
2022년 4월 29일
09:30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자 선정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가 한국능률협회(KMA)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1993년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클리오의 전신인 클리오 상사를 설립하고, 한국 색조 화장품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육성하는 선...
2015년 2월 18일
09:00
클럽클리, 명절맞이 2월 빅세일 실시
프랙티컬 프로페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뷰티 편집샵인 ′클럽 클리오(CLUB CLIO)′에서 ‘클럽데이’를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 클리오 고객...
2010년 1월 17일
12:37
클리오, 전속 모델 김하늘 사인회 성황
국내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전속모델인 김하늘이 지난 16일(토) 신림동에 위치한 포도몰 올리브영 매장 앞에서 고객들과 만나는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김하늘 효과’로 큰 인기를 끈 클리오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의 대박을...
2009년 11월 11일
09:57
페리페라,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 출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는 플럼핑 기능에 보습, 영양 공급, 틴트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을 선보였다. 거칠고 건조한 입술에 집중 보습 트리트먼트를 통해 촉촉하고 탱탱한 볼륨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원더 톡 립밤’의 주요 특징. 헥...
2009년 10월 15일
10:59
페리페라,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 출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는 에나멜 코팅한 듯 선명한 발색력과 광택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를 선보였다. ‘고농축 컬러베이스’가 립글로스의 색을 100% 살려 에나멜과 같은 광택으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줄 뿐만 아...
2009년 10월 13일
08:55
클리오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천연 폴리머 성분이 뭉침없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뛰어난 볼륨감을 연출하면서도 깔끔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는 클리오가 내놓은 스마트 컨셉의 마스카라다. ...
2009년 10월 8일
18:24
페리페라,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 진행
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가 원더걸스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팬들에게 추천받고 원더걸스가 직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정하는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페리페라’ 홈...
1
2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