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전체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유통
자동차
환경
신상품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주요
전체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RSS 구독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물류/교통
산업별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기타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클리오
서울
건강식품, 화장품
코스닥 (
237880
)
https://company.cliocosmetic.com
더보기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클리오 보도자료
클리오, 2022년 상반기 역대 최대 반기 매출 달성… 글로벌 엔데믹 시대 여는 성장 가도 본격 진입
클리오가 2022년 상반기 사상 최대 반기 매출을 달성했다. 클리오는 2022년 상반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은 1321억원을 기록하고 영업 이익은 8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액은
8월 9일 09:00
클리오, 미국 아마존 7월 ‘프라임데이’ 매출 폭증 전년 대비 10배 증가
클리오가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된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2021년 동일 행사 기간 대비 10배 늘어난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연말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미국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이벤
7월 18일 09:20
클리오,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 창립식 참석하며 ESG 경영 박차
클리오가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리오는 20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개최된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 창립식에 참석해 ESG 확산을 위한 민관 공동의 노력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
6월 21일 14:10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가 5월 27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한국능률협회(KMA)가 주관한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2022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한국의 경영자상’ 역대 수상자
5월 30일 13:30
클리오 1분기 호실적 달성, 디지털 채널 및 글로벌 시장 육성하며 견고한 브랜드력 입증
클리오가 전 세계 코로나19 팬데믹 와중에도 차별화된 상품 기획과 디지털 위주의 유통채널 강화 전략을 통해 2022년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클리오는 2022년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은 659억원을
5월 16일 10:50
클리오, 화장품 업계 상생형 ESG 경영 활동 본격 실현
클리오가 2021년을 ESG 경영의 원년으로 선언한 데 이어, 2022년에는 상생형 ESG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4월 클리오는 국내 최장수 윤리경영포럼인 ‘제19회 윤경CEO서약식’에 참여해 ‘ESG 시대의 지
5월 12일 09:30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자 선정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가 한국능률협회(KMA)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1993년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클리오의 전신인 클리오 상사를 설립하고, 한국 색조 화장품의 글로
4월 29일 09:30
클럽클리, 명절맞이 2월 빅세일 실시
프랙티컬 프로페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뷰티 편집샵인 ′클럽 클리오(CLUB CLIO)′에서 ‘클럽데이’를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최대 50%까지
2015년 2월 18일
09:00
클리오, 전속 모델 김하늘 사인회 성황
국내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전속모델인 김하늘이 지난 16일(토) 신림동에 위치한 포도몰 올리브영 매장 앞에서 고객들과 만나는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김하늘 효과’로 큰 인기를 끈 클리오 ‘다
2010년 1월 17일
12:37
페리페라,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 출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플럼핑 기능에 보습, 영양 공급, 틴트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을 선보였다. 거칠고 건조한 입술에 집중 보습 트리트먼트를 통해 촉촉하고 탱탱한
2009년 11월 11일
09:57
페리페라,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 출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에나멜 코팅한 듯 선명한 발색력과 광택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를 선보였다. ‘고농축 컬러베이스’가 립글로스의 색을 100%
2009년 10월 15일
10:59
클리오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www.clio.co.kr)는 천연 폴리머 성분이 뭉침없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뛰어난 볼륨감을 연출하면서도 깔끔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는
2009년 10월 13일
08:55
페리페라,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 진행
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가 원더걸스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팬들에게 추천받고 원더걸스가 직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정하는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를
2009년 10월 8일
18:24
클리오, 김하늘 아이라이너 8차 품절 100만개 돌파
차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여성의 변신을 유혹하는 가을, 올해도 어김없이 스모키 메이크업이 강세다. 때문에 또렷하고 깊이 있는 눈매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다.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
2009년 9월 22일
10:11
페리페라,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 출시
클리오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매끄럽게 발리며 선명하게 그려져 초보도 쉽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를 선보였다. 물과 땀, 피지에도 번짐없는 뛰어난 ‘트리플프
2009년 9월 8일
10:20
클리오 가을 시즌, 김하늘 ‘웜 스모키’ 트렌드 제안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www.clio.co.kr)는 이번 시즌, 김하늘 가을 룩을 통해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웜 스모키(Warm Smoky)를 제안한다. 클리오의 ‘엣지’ 있는 메이크업으로 올 가을, 나만의 스타일을
2009년 8월 25일
10:52
원더걸스, ‘페리페라’ 홈페이지 통해 인터뷰 영상 공개
최근 미국의 공중파 토크쇼에 출연하고 디즈니 라디오에 소개되는 등 미국에서 우리의 춤과노래 ‘Nobody’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원더걸스가 오랜만에 인터뷰 영상을 통해 모습을 공개했다. 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2009년 8월 5일
10:59
클리오, ‘10억’을 쏜다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는 온라인 쇼핑몰 <샵 클리오>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영화 ‘10억’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샵 클리오>에서 클리오, 페리페라
2009년 7월 13일
10:00
2009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화이트 VS 브론즈
무더운 여름, 각 뷰티 브랜드에서는 여자를 돋보이게 해줄 다양한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화이트 VS 브론즈’. 최근 클리오와 비디비치 등에서 선보인 새하얗게 빛나는 피부에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2009년 7월 2일
10:27
클리오, 트렌디 핑크 컬렉션 5종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www.clio.co.kr/대표 한현옥)는 ‘김하늘 핑크 립컬렉션 5종’을 선보인다. 올 여름 매혹적인 핑크빛 입술을 만들어줄 립스틱은 3가지 구성으로 2만원 선(3.5g)이며, 립글로스는 2가지
2009년 6월 30일
17:11
불황에도 다이아몬드는 빛난다...다이아몬드 컨셉의 생활용품 인기
불황철 여심을 움직이기 위해 유통 업계에서는 다이아몬드를 내세우고 있다. 여성의 로망인 다이아몬드를 화장품, 패션, 인테리어 등에 적용함으로써 사치가 아닌 ‘감성형 실속 구매’로 연결하고 있는 것. 경제가 어려울수록 소비를 줄이고 신
2009년 6월 8일
09:23
여름 메이크업, “가볍거나 시원하거나”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다가오는 여름철 메이크업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베이비 페이스>와 시원하고 화사한 느낌의 <마린팝 서머룩>을 제안한다.
2009년 6월 1일
09:49
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글로스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 www.clio.co.kr)는 6가지 컬러로 구성된 <다이아몬드 소울 글로스>를 선보인다. 다이아몬드 소울 글로스는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
2009년 5월 26일
10:43
물광, 윤광, 빛광 이어 보석광(光)이 뜬다...보석처럼 투명하고 빛 나는 피부표현이 트렌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최근 선보인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 덕분에 연일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출시 전부터 업계에 입소문이 퍼져 지난 5월 1일 출시 직후 품절을 기록하고 예약 주문이 몰려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2009년 5월 20일
09:19
‘7급 공무원’ 김하늘 메이크업, 컨셉은 도도와 섹시
최근 개봉한 영화 ‘7급 공무원’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주인공 김하늘이 또다시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하늘은 작년 드라마 ‘온에어’에서 톱스타 오승아 역을 맡으며 고급스러운 의상과 소품을 선보여 ‘김하늘 따라하
2009년 5월 6일
09:26
1
2
다음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구독 안내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