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10-08 18:24
서울--(뉴스와이어)--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가 원더걸스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팬들에게 추천받고 원더걸스가 직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정하는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페리페라’ 홈페이지에 방문해 원더걸스 각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올 가을, 겨울 시즌 메이크업을 추천하면 이벤트 종료 후,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팬들이 추천한 메이크업 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정해 본인들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10만원 상당의 ‘페리페라 원더라인’ 제품과 ‘페리페라’ 신제품 등을 증정한다.

정현정 클리오 마컴부장은 “미국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미국 데뷔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있는 원더걸스 멤버들도 팬들이 추천해 줄 메이크업에 대해 무척 기대하고 있다.”며 “늘 세련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원더걸스에게 어울리는 더욱 쉬크한 메이크업을 추천해 페라페라를 통해 짧게나마 팬들과 많은 뷰티 팁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 8월, 페리페라 홈페이지를 통해 미국 진출 후 처음으로 근황을 알리며 미국 활동의 무대 메이크업과 의상컨셉에 대해 밝힌 바 있다.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작년 11월, 원더걸스가 광고 모델은 물론 제품 개발에도 참여해 큰 관심과 함께 성공적으로 런칭을 하고 ‘원더걸스 립스틱’으로 불리는 ‘원더 오브 립스’,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 등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원더걸스 뷰티컨설턴트’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페리페라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양명선 주임
02-514-0056(내선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