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가을 시즌, 김하늘 ‘웜 스모키’ 트렌드 제안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08-25 10:52
서울--(뉴스와이어)--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www.clio.co.kr)는 이번 시즌, 김하늘 가을 룩을 통해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웜 스모키(Warm Smoky)를 제안한다. 클리오의 ‘엣지’ 있는 메이크업으로 올 가을, 나만의 스타일을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

여전히 올 가을도 메이크업의 Hot 트렌드는 스모키 메이크업! 하지만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클리오가 제안하는 김하늘 ‘웜 스모키(Warm Smoky)’는 자칫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톤 다운시켜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시킨 것이 특징이다.

가을 분위기와 잘 맞는 카키, 바이올렛 컬러가 김하늘의 스모키 아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세련되면서도 시크하다. 특히 오렌지와 브라운, 카키를 믹스매치해 고혹적인 눈매를 강조한 럭셔리 카키 룩에서 김하늘은 원 숄더 드레스와 볼드한 느낌의 골드 뱅글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까지 제안하고 있다.

클리오의 이번 컬렉션은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는 미스터리 바이올렛에서 모던한 가발의 시크 블랙까지 김하늘의 다양한 변신으로 완성되었다. 누구나 시도할 수 없었던 스모키 메이크업이 김하늘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결합되어 독특한 느낌으로 재탄생되었음은 물론이다.

김하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김하늘의 밝고 화사한 피부가 스모키 메이크업의 느낌을 더욱 잘 살려주고 있다”고 말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의 기본은 계절감을 잘 살린 카키, 바이올렛 컬러로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눈매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다”라고 덧붙였다.

클리오 브랜드 매니저 정현정 마컴부장은 “이번 웜 스모키 컬렉션은 기존의 부담스러운 스모키를 한층 완화한 클리오의 새로운 아트섀도우 컬러로 완성될 수 있다”고 말하고, “가을 분위기를 한껏 뽐내고 싶은 스타일 리더들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F/W 룩 촬영에서 김하늘은 숨겨져있던 이미지를 한껏 뽐냈다. 올 가을 유행 컬러를 재해석해 표현해야 하는 이번 촬영에서 김하늘은 럭셔리 카키, 미스터리 바이올렛, 시크 블랙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CF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드라마 ‘온에어’에 이어 ‘7급 공무원’으로 이어진 김하늘 트렌드가 이번 클리오 가을 컬렉션을 통해 다시한번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박은정
02-514-005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클리오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