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 출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10-15 10:59
서울--(뉴스와이어)--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에나멜 코팅한 듯 선명한 발색력과 광택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를 선보였다.

‘고농축 컬러베이스’가 립글로스의 색을 100% 살려 에나멜과 같은 광택으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일반적인 젤타입 립글로스와는 차별화된 ‘플루이드 젤 타입’의 텍스처로 입술 표면에 가벼운 광택막을 형성해 또렷한 색상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한 식물성 오일이 끈적임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고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주어 매끈하고 볼륨감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비타민E, 로즈힙 오일 등 강한 수분력을 지닌 성분이 입술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색상은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컬러 8가지. ‘1호 소프트베이지’, ‘2호 소프트 피치’ 등 어느 메이크업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색상부터 핫핑크 ‘4호 테크노 핑크’, 누드립컬러 ‘5호 글램베이지’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원더 키스 글로스’는 G마켓, 옥션, 11번가, 디앱샵 등 온라인 쇼핑몰과 페리페라샵(www.periperashop.com)과 일부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8천원 선.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양명선 주임
02-514-0056(내선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