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 출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09-08 10:20
서울--(뉴스와이어)--클리오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매끄럽게 발리며 선명하게 그려져 초보도 쉽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를 선보였다.

물과 땀, 피지에도 번짐없는 뛰어난 ‘트리플프루프’ 효과가 돋보이는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는 실리콘 성분과 폴리머 성분이 바른 뒤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눈가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잘 번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또한 매끄러운 펜슬 텍스처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뚜렷하게 발색되어 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다. 비타민 E,C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해지기 쉬운 눈가에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식물성 왁스가 함유되어 선명한 라이너 색상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색상은 1호 블랙, 2호 브라운, 3호 딥그레이 세가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열풍이 올 가을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여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호 블랙’은 선명한 리얼 블랙 색상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 주며 ‘2호 브라운’은 내추럴한 하면서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부담없는 색상이다. ‘3호 딥그레이’는 도시적인 세련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할 때 유용한 색상.

‘워터프루트 원더라이너’는 G마켓, 옥션, 11번가, 디앱샵 등 온라인 쇼핑몰과 페리페라샵(www.periperashop.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8천원 선.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양명선
02-514-0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