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 출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11-11 09:57
서울--(뉴스와이어)--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는 플럼핑 기능에 보습, 영양 공급, 틴트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을 선보였다.

거칠고 건조한 입술에 집중 보습 트리트먼트를 통해 촉촉하고 탱탱한 볼륨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원더 톡 립밤’의 주요 특징. 헥사 펩타이드 성분이 주름 개선은 물론 세포 재생과 강력한 보습작용을 하며 코엔자임 Q10은 입술에 탄력을 부여해준다. 비타민 A,C,E 성분은 수분을 공급하여 영양과 보습성분이 입술을 가득 채워주어 건강한 볼륨과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멘솔성분이 입술 속에서 작용하여 시원하게 입술을 자극해 주름을 메워주어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핑크컬러부터 장미빛 레드 컬러까지 틴트 기능이 더해져 자연스럽게 입술을 물들여 얼굴에 생기를 더해준다.

컬러별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레트로(retro)풍의 디자인도 눈에 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립마사지 봉’을 이용하여 내용물을 입술에 마사지하듯이 펴바르면 부드럽게 발릴 뿐만 아니라 꼼꼼이 발려 보습효과를 높여준다. ‘립마사지 봉’은 마그넷이 부착되어 용기에 붙여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총 4가지. 입술뿐만 아니라 손톱 주위 건조해진 큐티클 에도 쓸 수 있는 ‘1호 원더 허니’, 탱탱한 탄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틴트 컬러를 입혀줄 ‘2호 원더 핑크’, ‘3호 원더 피치’와 장미빛 입술로 바꿔주는 틴트 기능과 로즈향을 담은 ‘4호 원더 레드’까지 각기 다른 기능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원더 톡 립밤’은 G마켓, 옥션, 11번가, 디앱샵 등 온라인 쇼핑몰과 페리페라샵(www.periperashop.com)과 일부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6천원 선.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양명선 주임
02-514-0056(내선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