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 출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10-13 08:55
서울--(뉴스와이어)--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www.clio.co.kr)는 천연 폴리머 성분이 뭉침없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뛰어난 볼륨감을 연출하면서도 깔끔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는 클리오가 내놓은 스마트 컨셉의 마스카라다. 특수 제작된 용기가 내용물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경제적이다. 용량 및 가격은 6.8g (오픈부분 3.1g + 턴 부분 3.7g), 2만 4천원 선.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의 천연 폴리머 성분은 여타 제품의 인공 폴리머 성분과 달리 땀이나 피지, 눈물에 대한 저항력이 매우 우수하여, 눈 밑 번짐이 없이 하루종일 깔끔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행하고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포인트인 깔끔하면서도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캡과 본체에 듀얼로 충진되어 있는 내용물은 브러시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주어 별도의 펌핑이 필요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마스카라를 새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내묭물 충진 시 본체 하단의 눈금을 돌리면 브러시 사이사이 채워지는 촉촉한 마스카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는 본체의 특수 제작된 용기 투명창을 통해 마스카라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해 남아있는 마스카라 내용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 이외에도 동양인의 눈매에 맞는 맞춤형 플랫 사각 브러시가 묻어남 없이 깔끔하게 눈매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클리오는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가 관건인 스모키 메이크업에서 최근의 소비자들은 선명하면서도 깔끔한 눈매 연출을 더욱 고려하고 있다”고 말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된 클리오의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는 천연 폴리머 성분으로 볼륨과 깔끔함을 동시에 제공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라고 말하였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부
박은정
02-514-0056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