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미디어,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 전문 프로그램 ‘무비쇼 M’ 방송

서울--(뉴스와이어)--지상파DMB U1미디어(대표이사: 조순용)에서는 11월 24일부터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동안 생방송 되는 영화 전문 프로그램 무비쇼<M>을 방송한다. 무비쇼<M>은 기존의 영화정보프로그램들이 위클리 녹화 프로그램이었던 점에서 탈피, 매일매일 생방송으로 영화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영화정보 프로그램이다.

황완주 방송사업팀장은 "무비쇼<M>은 각종 영화 정보는 물론 영화 OST를 매일 2시간동안 생방송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매일매일 5개의 테마를 요일별로 나눠어 진행한다는 점 등을 특징"이라고 꼽았다.

먼저 월요일은 ‘감독열전’ 시간으로 싸움의 기술과 마파도2를 집필한 사무엘 시나리오 작가가 출연해 작가의 냉철하고 깊이 있는 시선으로 한 명의 감독을 철저히 분석하고, 화요일 ‘영화를 말하다’에서는 필름2.0의 이시우 기자가 그날 선정한 영화를 기자의 시선으로 분석하고, 그 영화와 관련된 뒷 담화를 나눠보는 시간이다. 또한 수요일과 목요일엔 무비쇼<M>의 진행자인 이은비 아나운서가 직접 선택한 영화를 소개하고, 금주 박스오피스 순위, 그리고 영화와 관련된 다양하고 재밌는 랭킹등을 알아본다. 마지막 금요일 ‘신나는 영화’코너에서는 영화전문기자 조원희씨가 금주 개봉예정작들과 더불어 재밌는 충무로 소식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함으로서 기존의 영화프로그램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영화세상을 보여주고자 한다.

무비쇼<M>을 연출하는 김주만PD는 “데일리방송이라는 부담감은 있지만 시청자들이 매일 오전 2시간을 영화의 향기 속에 푹 빠질 중독성 있는 영화전문 프로그램을 제작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시청자 의견을 게시하고 싶은 시청자는 U1미디어 홈페이지 (www.u1media.com)을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u1media.com

연락처

U1미디어 홍보팀 박정환 02-786-1702 010-9037-41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