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 올해 출시 ‘신차급’ 중고차 할인전 실시

뉴스 제공
카즈
2008-12-03 15:09
서울--(뉴스와이어)--뉴모닝을 비롯 쏘울, 포르테, 로체 이노베이션, 현대 제네시스 등 신모델을 최고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중고차사이트 카즈(www.carz.co.kr 대표: 문건웅)가 3일부터 ‘2008년도에 출시된 신차급 중고차’ 에 대한 중고차 할인전을 진행한다. 모하비, 제네시스, 체어맨 w, 뉴 모닝, 쏘울, 포르테, 로체 이노베이션, SM7 뉴아트, QM5, 토스카 프리미엄6 등 2008년도 출시된 신모델이 그 대상이다.

‘신차급 중고차’는 임시번호판 차량을 포함해 주행거리 1만km이내의 차량을 일컫는다. 지난 11월 미국발 금융위기가 확산되면서 국내 경기가 악화되자 자동차 할부금을 갚지 못하거나 급전마련을 위해 또는 자동차 대리점 등의 재고물량 처리 등을 이유로 중고차 시장으로 유입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신차급 중고차’는 말그대로 출고된지 얼마안되는 중고차이기 때문에 차량상태가 좋고, 신차에 비해 차값은 10~15%, 등록세와 취득세까지 포함하면 30% 가까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례로 현대 i30 럭셔리급은 신차 가격이 1600만원이지만 중고차가격은 1420만원선에서 거래되고 있어서 차량 가격만 180만원을 절약할 수 있고 신차가(價) 2250만원 하는 로체 이노베이션은 1900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 무려 350만원을 아낄 수 있다.

카즈의 최경욱 연구원은 "최근 중고차시장으로 유입되는 신차급 중고차가 많아졌지만, 인기도 많아 매물회전이 빠른 편이라 소비자들이 직접 구하기는 쉽지만은 않다" 며 " 카즈의 신모델 할인전을 이용하면 소비자는 상태좋고 신차 느낌이 살아있는 중고자동차를 편안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http://www.carz.co.kr

카즈 개요
카즈(Carz)는 중고차 정보제공사이트로 1999년 설립되어 지난 15년간 다양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텍스트 방식에서 이미지 스타일로 중고차정보 제공을 선도한 카즈는 ▲다양한 조건으로 손쉽게 중고차를 검색할 수 있는 '중고차 찾기' ▲신속하게 타던 내 차를 최고가에 팔 수 있는 '내차 팔기'▲동행서비스, 흥정서비스 등 중고차 구입을 도와주는 '남다른 고객센터' 서비스 등 일방적인 정보제공사이트에서 더 나아가 소통하는 중고차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다. 다양한 중고차 매물 정보는 물론 다년간 내차 판매 문의 1위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z.co.kr

연락처

카즈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