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TrueAV 디지털 오디오디코더 발매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8-12-15 14:57
서울--(뉴스와이어)--AV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디지털 오디오신호를 손쉽게 아날로그 오디오 신호로 디코딩하는 TrueAV Coaxial/Toslink to Analog Audio converter TDCT-3를 발매한다.

이 제품은 셋탑박스나 DVD플레이어 및 각종 디지털 AV재생기기에서 출력되는 디지털 음성신호를 입력받아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해준다. 최근 출시되는 HDTV뿐만 아니라 광입력단자가 없는 구형 TV에서도 손쉽게 음성입력이 가능하여 각종 디지털오디오 신호를 AV앰프나 스피커 및 헤드폰등에 전달하는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TrueAV TDCT-3는 순수 PCM 디코더로써 자체적으로 돌비디지털이나 DTS 멀티채널의 스테레오 디코딩은 지원하지 않으나 출력측 기기에서 STEREO PCM 출력설정이 가능하므로 제한없이 호환가능하다. 또한 동축케이블을 사용하는 코엑시얼 오디오 신호 뿐만 아니라 광케이블을 이용하는 TOSLINK타입의 광입력단자를 동시에 갖추고 있어 다양한 오디오 출력신호에 완벽히 대응된다.

반명함 사이즈의 소형화 및 무게 24그램의 경량화된 제품으로 거치형 및 포터블 오디오기기와 자유롭게 연결이 가능하며 디지털 오디오 입력신호는 32, 44.1, 48 and 96 KHz 까지 샘플링레이트가 대응된다.

디지털신호를 아날로그신호로 컨버팅하는 장비를 흔히 Audio DAC(덱)이라고 통칭하지만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STANDALONE형 오디오덱은 수요에 비해서 국내 유통되는 모델이 존재하지 않았다.

HD코리아는 TDCT-3 오디오컨버터를 필두로 아날로그신호를 디지털오디오신호로 인코딩하는 ADC와 디지털오디오 신호를 스위칭하는 광오디오 셀렉터 및 광분배기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는 "HD코리아에서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을 통해서 향후 다양한 광케이블 및 오디오케이블등을 선보이며 시장 점유를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