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페리페라 원더라인’, 오프라인 매장 진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8-12-21 12:19
서울--(뉴스와이어)--㈜클리오와 원더걸스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페리페라 원더라인’이 뛰어난 제품 퀄리티를 앞세워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원더걸스가 자신들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또래들의 뷰티 고민 해결책을 담아내 많은 20대 여성들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그동안 온라인 전용 브랜드라는 컨셉 그대로 인터넷솝(www.shopclio.com)과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판매해 왔다.

출시 이후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해 영업망을 확장하게 됐다. 진출하자마자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높은 관심과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클리오 영업2팀의 이진아 과장은 “우수한 제품 퀄리티와 원더걸스의 이미지가 잘 결합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입점 관련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각종 매체에서 선정한 최고의 트렌드세터 원더걸스가 기획한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6가지 아이템이 고르게 바람 몰이를 하며 2008년 하반기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GS왓슨을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컴팀 이헤경 과장 02-514-0056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