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연말연시 파티 메이크업 제안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8-12-21 12:22
서울--(뉴스와이어)--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를 맞이해 클리오가 우아하고 섹시한 파티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피부, 눈, 입술 어디하나 빠지지않고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클리오의 메이크업 팁을 활용하면 당신은 어떤 모임에서든 주목받고 즐길 수 있는 파티퀸이 될 수 있다.

매끈하고 지속력있는 피부 메이크업

겨울철 날씨는 매우 건조하기 때문에 파티 메이크업이 오랜시간 유지되고 화사함과 입체감이 살아있어야 한다. 우선 ‘콜라겐 에센스 화운데이션’의 에센스를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화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커버해 준 뒤, ‘콜라겐 에센스 팩트’로 투명하고 화사하게 마무리 해준다. 그다음 단계로 펄입자가 들어있어 하루종일 실키함을 유지하는 ‘쉬머링 루스파우더’를 살짝 덧발라 탄력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유분감이 많은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면 화장이 밀릴 수가 있으니 화운데이션을 소량 두들기듯 사용하거나 색조 단계 전 티슈로 유분기를 살짝 제거해 주도록 한다.

빛나는 깊은 눈매가 키포인트

올 연말연시 파티 메이크업의 키포인트는 광고 속 김하늘처럼 깊고 또렷한 눈매를 강조하는 것이다. 우아함을 살리고 싶다면 스모키 메이크업을, 강렬한 섹시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캣츠아이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은 부드럽고 번지지않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자신의 눈매를 그대로 따라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리고 눈꼬리와 언더라인을 연결해 주면 된다. 캣츠아이는 부드러운 붓펜 타입의 ‘올데이프루프 블랙펜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사선방향으로 빼주고 언더라인을 2/3지점까지 그려주면 손쉽게 연출된다. 눈 앞머리에 ‘다이아몬드 펄파우더’를 살짝 발라주고 고탄력 마이크로 화이버를 사용한 ‘아트 웨이브 롱래쉬 마스카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면 매력적인 눈매가 마무리된다.

자연스런 립컬러와 살아있는 얼굴 라인으로 마무리

파티어를 위한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인 립과 하이라이팅은 과하지 않으면서 색감과 윤곽이 살아나도록 표현하는게 관건이다. 우선 ‘아트블러셔 3호 라이트브라운’으로 헤어라인 주변과 턱라인을 따라 쉐이딩 해주고, ‘아트하이라이터 3호 라이트골드’를 사용해 T존과 C존, 인중, 턱중앙에 바르면 얼굴 라인을 살릴 수 있다. 마무리로 ‘아트블러셔 5호 오렌지 피치’로 볼뼈를 감싸듯이 가볍게 터치한 후, ‘아트립스틱 15호 밀키핑크’과 ‘아트립글로스 17호 오렌지’를 바르면 투톤 효과와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이혜경 과장 02-514-0056(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