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템퍼’, 런칭 4주년 기념 사은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09-01-05 10: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리미엄 침구 ‘템퍼(TEMPUR)’가 국내 런칭 4주년을 기념해 1월 2일부터 1월 18일까지 17일간 템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 대축제’를 실시한다.

17일 간의 템퍼 전 품목 10% 할인 행사와 함께 2일부터 11일까지 10일 간은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목과 어깨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는 ‘템퍼 오리지널 필로우’,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카 글라스 용기 1세트’,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템퍼의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한다.

또 템퍼 필로우, 방석, 등받이 등 템퍼의 ‘명절 축하 선물 상품 전’을 통해 설날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템퍼는 신세계 백화점본점,죽전점,인천점,현대백화점무역점,목동점,천호점,롯데백화점잠실점,분당,부산본점,대구점,광주점,포항점,분당삼성플라자의 템퍼매장 및 청담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의 아이리스, 파코라반 침구 매장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템퍼는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가 개발한 소재로 제작되어 나사(NASA)로부터 인체 과학적 기능을 인증 받은 기능성 침구다. 미국의 템퍼-페딕 인터내셔널에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널리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형우모드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몸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 해 숙면을 도와 주고, 베개는 머리와 목의 곡선에 맞게 제작돼 목과 어깨 근육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이완시켜 통증 완화와 숙면에 도움을 준다. 또 템퍼 소재를 사용해 일상 생활 속에서 척추를 보호하고 자세를 안정시켜 주는 자동차 시트 커버, 학생용 방석, 자동차용 등받이, 자전거 안장 등의 생활 용품도 있다.

문의 02-554-2552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레브 커뮤니케이션 임윤진 대리 02-523-3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