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노벨 토이북 시리즈 완간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09-01-06 08:40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만, www.nobelgaemi.com)는 영 유아 대상 언어 인지 발달 놀이책 노벨 토이북 7편 '신나는 체험'을 끝으로'노벨 토이북 시리즈'를 완간했다.

지난 7월 1편 '맛있는 음식'을 시작으로 선보인 '노벨 토이북 시리즈'는 영 유아 자녀를 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책을 구입한 후 서평을 한 jane3226님은 “아이에게 어려서부터 책 보는 습관을 길러주려고 책을 구입했는데 다른 책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내용도 충실해요. 아이가 책을 볼 때마다 그림들을 유심히 봐요. 예쁜 점토이미지가 있어서 친근하게 느끼는 것 같아요” 라고 말했다.

노벨과 개미는 이번에 출간한 7편 '신나는 체험'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벨 토이북 시리즈'는 영 유아기의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즐겁게 학습하면서 언어 인지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만든 언어 인지 발달 놀이책이다.

이책의 장점은 첫째, 주변에서 친숙하게 접하게 되는 다양한 사물들을 실사와 클레이 점토 이미지로 실어 아이가 싫증내지 않고 반복해서 사물 인지 학습을 할 수 있다.

둘째, 아이의 최고의 선생님인 부모님들을 위해 이야기의 소재로 활용할 수 있는 그림들과 짧은 문장들을 제공하여 부모가 아이의 인지 학습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셋째, 영·유아가 자유롭게 들고 다니기에 작은 크기의 아담한 판형으로 제작되어 아이가 원할 때, 원하는 장소에서 언제라도 펼쳐 볼 수 있다.

'노벨 토이북 시리즈'는 1세트 6권의 구성으로 1편 '맛있는 음식', 2편 '아름다운 자연', 3편 '재미있는 놀이', 4편 '소중한 가족', 5편 '행복한 생활', 6편 '즐거운 활동', 7편 '신나는 체험' 등 생활속의 친숙한 소재를 주제별로 묶어 무지개 색깔의 총 7세트를 제작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노벨 토이북 시리즈'를 통해 부모는 아이에게 단순히 지식을 알려주기 보다는 이야기가 있는 재미있는 글과 다양한 그림으로 자연스럽게 한글을 익히고 표현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노벨 토이북 1세트 가격 21,000원

구입문의 02-2189-6304, 온라인 서점(www.nobelbook.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효정, 02-2189-6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