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설날 선물 세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설날을 맞이하여 주방장의 특별 요리 선물 세트를 비롯한 최고급 고기 세트 및 와인을 1월 5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설날 선물 세트에는 호텔을 대표하는 4명의 주방장들의 특별한 노하우와 정성이 담긴 호텔식 고급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즐길 수 있는 요리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에 판매되는 특별 요리 선물 세트는 4인 기준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만 하면 똑같은 맛을 낼 수 있도록 각종 재료와 양념까지 모두 준비되었다. ‘그랑 카페’ 안승희 주방이 준비한 양갈비 구이와 새우는 올리브 오일에 재워 양갈비 특유의 냄새를 없애 양고기 본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프랑스 레스토랑 ‘테이블 34’의 에릭 펠렌 수석 주방장은 특히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테이크용 채끝 등심 구이와 전복을 마련하였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스카이 라운지’ 닉 플린 수석 주방장은 그만의 노하우가 담긴 바닷가재의 쫄깃한 질감과 부드러운 샴페인 크림 소스 조화가 일품인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아시안 라이브 한식 주방장인 신영기 주방장은 제주 연근해의 청정해역에서 낚아올린 최상급의 옥돔과 은갈치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내놓았다.

선물세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고기 세트는 최상급의 소를 이용하여 육질이 특히 부드러우며,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 (HACCP) 인증을 획득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다. 너비아니 세트 호텔 주방장이 다년간의 노하우로 만든 특별 양념과 버섯 등이 함께 준비 되어 즉석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부모님을 위한 보양세트로 마련된 “불도장”은 진한 사골 육수에 전복, 해삼, 송이버섯, 상어 지느러미 등 건강에 좋은 식자재가 호텔 주방장의 노하우로 조리 되었다. 또한 간장 게장세트와 간장 전복 세트도 절찬리에 판매될 예정이다.

엄경자 호텔 대표 소믈리에가 선별한 와인 세트 및 사케 세트 9종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고급 명품 와인세트를 비롯하여 10만원 이하의 가격 대비 좋은 와인으로 구성된 웰빙 와인 선물세트 및 사케 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양한 설 선물세트의 가격은 8만원 100만원까지 선보인다. (세금 포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 그랜드 키친 델리 02-559-7653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 델리봉봉 02-3430-8660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김현숙 대리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