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스쿨 푸드 디자인, 쿠킹 클래스 개강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리빙 문화의 트렌드와 보다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교육 기관인 까사스쿨(www.casaschool.com)에서는 2월 4일, 퓨전 한식 쿠킹클래스와 2월 9일, 홈메이드 디저트 취미과정을 개강한다.

한 번쯤은 만들어 보고 싶었던 트렌드한 디저트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강좌인 ‘홈메이드 디저트(HomeMade Dessert) 취미과정’은 까페 거리에서 눈길을 사로 잡았던 컵 케익 또는 좋은 사람들에게 선물로 전해 주고픈 초콜릿 등 다양한 전문가의 솜씨를 직접 실습하며 배울 수 있는 강의이다.
불경기와 불량식품의 두려움으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간식을 집에서 만들고자 하는 엄마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웨딩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들에게도 인기이다.

또한, 주부들과 예비신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곧 개강을 앞두고 있는 2월 4일 시작하는 ‘퓨전 한식(Fusion Korean) 취미과정’은 건강 한식으로 여유롭고 감각 있는 식탁을 꾸미고 싶은 요리초보자, 싱글족들에게도 알차게 준비된 강좌이다. 조리 과정이 복잡한 전통 한식의 단점을 보완하며 맛과 멋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퓨전 한식 메뉴로 요리의 기초와, 재료 손질 법 등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강의이다.

수많은 비즈니스 미팅으로 양식에 지겨운 현대 직장인들을 둔 가정에서 색다른 한식의 맛을 전할 수 있는 ‘퓨전 한식 취미과정’은 2인 1조로 모든 메뉴를 실습하며, 전문가의 손맛을 배울 수 있도록 진행된다. 총 12회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까사스쿨에서는 2월부터 ‘Enjoying Wine Class’와 같은 실용적인 취미과정을 시작한다. 매회 신선한 아이디어로 선보일 다양한 수업은 오랜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와 최고의 실력을 갖춘 강사진과 실습위주 수업으로 진행된다.

일시: 2009년 2월 4일 수요일(퓨전한식 취미과정), 2009년 2월 9일 월요일(홈메이드 디저트 취미과정)
장소: 서초동, 까사스쿨
문의: 까사스쿨 대표 전화 02-3442-1504 / www.casaschool.com

까사스쿨은 새로운 리빙 트랜드와 보다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 교육 기관이다. 2001년 설립 이후 ▲플라워 ▲파티 스타일링 ▲인테리어 디자인 ▲케이터링 ▲포장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전문가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진 ▲와인 ▲요리 ▲가드닝 ▲미술 강좌 등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취미강좌도 진행하고 있다. 까사스쿨의 모든 강좌는 현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무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교육기관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웹사이트: http://www.casaschool.com

연락처

까사스쿨 02-3442-1054,5
피알게이트 김미리 과장 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