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본사 사업 전략 및 개발 부사장 새로이 선임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09-02-12 09:30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글로벌리더인 송원은 필립 슈래퍼(Philippe Schlaepfer)씨를 본사 사업 전략 및 개발 부사장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하였다.

이번에 임명된 Philippe Schlaepfer씨는 글로벌 화학 산업계에서 고위 임원을 맡아 왔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을 위한 시바(Ciba)의 폴리머 첨가제 사업부 구축의 핵심 임원으로서 지난 15년 이상을 아시아 시장에 몸담아 왔다. 특히 지난 5년간은 Ciba의 글로벌 산화방지제 사업 구성과 폴리머 첨가제 사업을 총괄 하였으며, 20년 이상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Ciba의 글로벌 플라스틱 첨가제 리더쉽 팀의 핵심 임원을 지낸 바 있다.

2006년 9월 신 사업 전략을 수립한 이레, 송원은 정밀 화학 산업 분야에서 중요 글로벌 업체로의 도약을 위한 전략을 수행하는데 있어 과감한 결단력을 보여주고 있다.

송원산업 최고 경영자인 박종호 사장은 “우리 핵심 전략 가운데 하나는 세계 일류 수준의 경영 인재로 팀을 이루는 것이고, 이 팀의 일원이 되는 Philippe Schlaepfer가 가진 뛰어난 역량으로 우리의 전략 목표 달성을 위한 능력이 한층 더 향상 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현재 경제 상황이 어렵기는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위치를 보다 더 확고히 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다고 믿고 있다. Philippe Schlaepfer의 학식, 경험 그리고 능력이 송원을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할 것으로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송원산업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기훈 대리 511-7446, 010-3867-28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