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자외선차단제 2종 출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02-23 10:57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2종을 선보인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산뜻한 사용감의 ‘울트라 하이 선블록’과 화학차단제를 빼고 오가닉 성분을 더한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스’가 주인공으로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스’는 이름 그대로 미네랄 필터를 활용해 피부에는 순하고 자외선은 제대로 차단하는 논케미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자외선차단제가 화학 차단제를 통해 진피 속에서 빛을 산란하던 것과는 달리 유기농 성분을 통해 피부 겉에서 자외선을 차단한다. 화학성분이 없어 유아가 사용해도 될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미네랄 UV베이스’는 유기농 카모마일과 라벤더 성분이 피부 보습은 물론 진정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하고, 화장위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산뜻한 텍스쳐로 오랜시간 차단력을 지속시킬 수 있다. 오일프리의 자연스러운 스킨 컬러로 발림성이 산뜻하고 부드러워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고, 자스민티 향이 기분까지 업시킨다.

‘울트라 하이 선블록’은 SPF50의 강력한 차단지수가 가장 큰 매력이다. 높은 차단지수가 갖는 뻑뻑하고 하얗게 들뜨는 백탁현상없이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피지 컨트롤 효과로 번들거림을 최소화했고, 6가지 새싹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우수한 제품 퀄리티 대비 실용적인 가격이 한 번더 눈이 가게하는 제품이다.

클리오는 외부 활동이 많고 경제적인 썬제품을 필요로하던 고객들에게는 ‘울트라 하이 썬블록’을 민감한 피부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마일드 미네랄 UV베이스’를 추천한다.

봄부터 시작되는 태양과의 맞불 작전에 자외선은 자외선대로 차단하고, 피부는 건강하게가꾸는 지혜로운 승자가 되기를 기대한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홍보팀 이혜경 팀장 02-514-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