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포털 부모2.0 오픈 1주년 맞아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 열어

서울--(뉴스와이어)--출판그룹 김영사에서 운영하는 학부모포털 부모2.0(www.bumo2.com)이 오는 3월 6일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푸짐한 돌잔치를 개최한다.

부모2.0 홈페이지(www.bumo2.com)에서 개최되는 이번 ‘부모2.0 오픈 1주년 기념 돌잔치’에서는 지난 1년 동안 부모2.0을 통해 느낀 경험과 부모2.0에 바라는 점 등을 주제로 학부모들의 다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으며, 참가자 중 115명을 선정하여 순금 돌반지를 비롯해 국산 쌀, 학용품세트, 키보드/마우스세트, 실/바늘세트, 부모2.0 기념 타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돌잔치 이벤트는 부모2.0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달 말 3월 3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학부모포털 부모2.0은 지난 2008년 3월 6일, 대한민국 최초의 학부모포털 사이트로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난 1년 동안「부모와 자녀가 행복해 지는 습관」을 슬로건으로 학부모들의 다양한 의견과 경험, 지식을 나누는 커뮤니티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

또한, 「자녀를 가르치기 전에 부모가 배우자」와「자녀의 공부 습관을 바로 잡자」는 연중 캠페인을 통해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부모 교육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한번 익혀 평생 가는 초등공부습관> 무료 강연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자녀 교육 문제와 사교육에 지친 많은 학부모들의 공감을 얻어 가고 있다.

부모2.0 손병목 대표는 ‘학부모의 마음은 학부모가 가장 잘 알고 있는 법’이라고 전제하면서 ‘자녀를 키우면서 겪게 되는 문제와 고민은 누구에게나 발생하지만, 지금까지 이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는 통로나 방법이 없어 답답했던 것이 현실’이라며 부모2.0 탄생 배경을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학부모포털 부모2.0은 학부모님들의 자녀 교육을 위한 지식과 소통의 장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의 부모 교육 대중화를 선도하고 자녀의 공부 습관을 바로잡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 자녀 육아와 교육 문제, 사교육에 지친 많은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함과 동시에 학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개최하여 학부모님들의 행복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김영사 개요
행복한 학부모 포털 부모2.0(www.bumo2.com)은 출판그룹 (주)김영사에서 운영하는 학부모 전문 포털 사이트입니다. 2008년 3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2009년 3월 현재 약 140,000명의 실명인증회원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부모 또는 학부모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공유하며, 자녀 교육 강연회, 부모 교육 온라인 특강 등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umo2.com

연락처

김영사 무한지식충전소 서인호 팀장 02-3668-32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