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2009년 환경 캠페인 박차

뉴스 제공
테트라팩
2009-03-10 10:00
서울--(뉴스와이어)--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 포장팩 기술업체인 테트라팩 코리아(대표 존 스트롬블라드)는 2009년을 맞이하여 친환경 실천을 위한 그린 캠페인 ‘Thank You, Green!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Thank You, Green!’ 캠페인은 ‘재생가능한 자원 활용(Renew)’, ‘이산화탄소 배출 절감(Reduce)’,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Recycle)’ 및 ‘사회적 책임(Responsible)’ 등 테트라팩이 추구하는 4R 정책을 중심으로 생활 속에서 이를 직접 체험하고 실천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이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온 테트라팩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사랑의 장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테트라팩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Thank You, Green!’ 홈페이지(http://green.tetrapak.co.kr)를 오픈하고 전 국민과 함께 나무를 심는 온라인 ‘그린트리’ 이벤트를 3월부터 12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캠페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나무를 심으면, 테트라팩이 100번 단위 방문자의 이름으로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나무를 심을 때마다 즉석당첨을 통해 테트라팩에 담긴 건강한 음료, 테트라팩 기념품,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온라인상에 3,000그루의 나무가 생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공기 청정기를 제공한다.

테트라팩 코리아 이소영 마케팅 부장은 “건강에 좋은 식음료를 신선하고 안전하게 전달하게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국민의 참여를 유도하는 활동의 필요성을 절감하여 이번 ‘Thank You, Green!’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서가는 환경친화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트라팩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명동, 광화문, 강남, 여의도, 종로 등 서울 시내 주요지역에서 공기정화식물이 담긴 미니화분을 증정하는 이색 게릴라 이벤트 등 풍성하고 유익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You, Green!’ 홈페이지(http://green.tetrap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트라팩 개요
테트라팩은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선도기업이다. 전세계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해,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하루 평균 수억 명의 수요에 부합하고 있다. 85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2만2000명에 달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테트라팩은 책임감 있는 업계 리더십과 지속가능한 사업방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라는 기업 모토는 음식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어느 곳에서도 섭취할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당사의 비전이 반영돼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트라팩 홈페이지(www.tetrapa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trapak.com

연락처

프레인 박지연 02-3210-9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