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자동차, 판매자 확인하고 산다…카즈, 중고차 딜러사원증 공개

뉴스 제공
카즈
2009-03-12 09:36
서울--(뉴스와이어)--중고차사이트 카즈(http://www.carz.co.kr 대표 : 문건웅)가 매물정보와 함께 중고차딜러의 딜러사원증을 공개했다.

카즈는 지난 9(월)일부터 정확한 매물 정보제공을 위해 차량 번호 공개, 성능점검표와 함께 차량 판매자의 신원을 나타내는 중고차딜러 사원증을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는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현재 상품용 중고자동차를 팔기 위해서는 해당 중고차매매단지의 승인을 받은 사람만이 매매단지에서 중고차 판매와 매매를 할 수 있다. 따라서, 중고차 딜러사원증은 각 지역에 있는 중고차매매단지가 소속딜러임을 입증하는 증서로써 중고차매매에 있어서 소비자가 기본적인 판매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동안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중고차사이트를 이용하더라도 판매자의 신원을 정확하게 알 수 없었지만 카즈의 딜러사원증 공개로 소비자들은 중고차매매단지에서 인정한 판매자의 정보를 알 수 있게 된 것이다.

카즈의 박성진 마케팅담당은 "딜러 사원증을 공개함으로써 판매자는 구입자에게 보다 정확한 중고차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구입자는 판매자의 신원확인 및 정보를 통해 중고차매매를 안심하고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기획취지에 대해 밝혔다.

카즈 개요
카즈(Carz)는 중고차 정보제공사이트로 1999년 설립되어 지난 15년간 다양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텍스트 방식에서 이미지 스타일로 중고차정보 제공을 선도한 카즈는 ▲다양한 조건으로 손쉽게 중고차를 검색할 수 있는 '중고차 찾기' ▲신속하게 타던 내 차를 최고가에 팔 수 있는 '내차 팔기'▲동행서비스, 흥정서비스 등 중고차 구입을 도와주는 '남다른 고객센터' 서비스 등 일방적인 정보제공사이트에서 더 나아가 소통하는 중고차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다. 다양한 중고차 매물 정보는 물론 다년간 내차 판매 문의 1위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자동차뉴스: http://www.carz.co.kr/board/board001/list.asp

웹사이트: http://www.carz.co.kr

연락처

카즈 홍보팀 http://www.carz.co.kr , e-mail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