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벨기에 앙트워프 창고 운영으로 유럽지역에 안정적 공급 능력 확보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09-03-12 09:40
울산--(뉴스와이어)--송원산업은 화학 제품 물류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을 보유한 ADPO(Antwerp Distribution & Products Operations)사와의 협력으로 벨기에 앙트워프에 분상 제품 뿐만 아니라 액상제품을 위한 전용 포장라인과 제품 보관장소를 확보하였다. 송원의 이러한 전략적 결정은 유럽에 위치한 고객들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고객들에게 수지 첨가제 분야에서 최적의 해결책을 제공하는 파트너가 되는 것을 지상 목표로 하고 있는 송원은 현재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물류 거점 중의 한 곳에 충분한 공간의 전용 창고와 포장 설비를 갖추게 되었다. 이러한 물류센터 시스템은 송원이 북미와 중남미에 위치한 고객들을 위하여 이미 구축한 물류 시스템의 연장선에 있는 것으로, 적절한 제품 공급 계획 및 물류 비용 절감 뿐 아니라 환경 친화적 측면도 가능하게 하는 정교한 물류시스템으로 매우 효과적이다.

송원의 유럽 중동 지역 부사장인 디터모라스(Dieter Morath)씨는 “앙트워프에 포장설비와 제품 보관 창고를 갖추게 됨으로서 우리는 유럽 고객들에게 제품의 안정적 공급을 약속 드릴 수 있으며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보다 더 확고히 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 섰다. 그리고 고객들이 요구하는 수량을 약속된 시간과 장소에 공급할 수 있게 됨으로서 보다 더 낳은 상호 신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향후 제품 포트폴리오의 확대와 더불어 가치와 서비스의 향상에 매진할 것이며 보다 더 빠르고 효과적인 물류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서, 우리의 목표인 무결점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송원산업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기훈 대리 511-7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