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아, 2009년형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위한 리뉴얼 작업 완료

서울--(뉴스와이어)--파워포인트 템플릿 전문 제공 업체인 피피티아(http://www.pptia.com)는 금일(3월 26일) 사이트 전체 리뉴얼 작업을 완료하고 2009년 파워포인트 템플릿 시장의 트랜드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사이트 전체 리뉴얼은 크게 콘텐츠 대량 등록, 웹사이트 디자인 수정, 회원체계 변경 등 3가지로 나뉜다.

먼저 콘텐츠 대량등록에 대한 리뉴얼은 비즈니스, 컴퓨터, IT, 자동차, 기계제조, 건축, 토목, 과학, 의료, 스포츠, 취미, 음식, 직업, 생활 등 다양한 분야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이 추가됐으며 기존 3~4종 세트의 다이어그램을 16종 세트로 대폭 확장 된 것이 특징이다.

파워포인트 템플릿과 다이어그램 콘텐츠 외에 실제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모델, 풍경, 정물 등의 이미지 및 일러스트 파일도 대량 추가됨으로서 파워포인트템플릿 작업이 한결 쉬어졌다는 평이다.

두 번째로 콘텐츠 대량 등록과 함께 사이트 외형적인 디자인 분위기를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컨셉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톤으로 수정됐다.

마지막으로 기존 유료회원체계 중 충전식과 정액식으로 구분하여 운영되던 것을 정액식만으로 변경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충전식일 경우 적은 비용이지만 제공 받을 수 있는 콘텐츠의 제한이 있는 반면 정액식의 경우는 충분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많은 비용이 드는 장단점이 있었다. 이러한 장단점을 회원 관점에서 충족시키기 위하여 과금방식은 충전식 때의 적은 이용비로 하고 콘텐츠 제공 방식은 정액식의 무제한으로 변경됐다.

쉽게말해 저렴한 이용비로 많은 콘텐츠를 제한없이 다운받을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피피티아 콘텐츠부의 박미혜 씨는 "향상된 퀄리티의 파워포인트 템플릿(PPT)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사업계획서, 제안서, 회사소개서, 광고기획서, 심포지엄, 발표회, 학술대회 등 파워포인트로 제작된 프리젠테이션 자료가 필요한 각종 분야 및 업종의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니즈폼 개요
렛플은 사람중심, 신뢰와 믿음, 사회환원, 품질1등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웹미디어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니즈폼(www.nizform.com), 피피티아(www.pptia.com)를 비롯해 유아프린트학습지 전문 브랜드 버드맘(http://birdmom.nizform.com)을 운영하고 있다. 가정, 기업, 학교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람에게 최적화된 웹 미디어 콘텐츠를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2005년 창업 이래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렛플은 2016년 4세~7세를 위한 도서 ‘신나는 체험놀이북’을 출간하였으며, 현재 국내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 업체로 성장하였다.

피피티아: http://www.pptia.com

웹사이트: http://www.nizform.com

연락처

씨에스 마케팅팀 장규범 053-621-12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