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맘, 유아 홈스쿨링을 위한 ‘창의수학’ 출시

수학적 사고력을 키워주는 유아 프린트학습지

뉴스 제공
니즈폼
2016-05-19 15:00
서울--(뉴스와이어)--11년 노하우의 유아 프린트학습지 전문 브랜드 버드맘에서 2~7세를 위한 유아수학 콘텐츠인 ‘창의수학’을 오픈했다.

새롭게 서비스하는 버드맘 ‘창의수학’은 비교학습, 모양/도형학습, 시계, 화폐, 주사위공부 등 다양한 유아 수학 놀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수학은 가정에서 홈스쿨링으로 가르치기에는 까다로운 과목. 버드맘은 숫자 익히기, 덧셈, 뺄셈, 구구단 등 기존의 수학학습을 기초수학 영역으로 서비스하면서 여기에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유아수학활동으로 ‘창의수학’ 콘텐츠를 새롭게 개발했다.

버드맘 창의수학은 다양한 유아 수학 프린트학습지를 제공하면서 학습내용, 학습 분량, 학습방법 등 지도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어 수학 공부도 유아 홈스쿨링으로 체계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버드맘 창의수학을 살펴보면, 비교놀이의 경우 초등학교 교과 과정의 비교학습을 기초로 기획되었으며 크기, 길이, 높이&키 등 아이들이 직접 주변의 사물 크기를 비교하며 말하고 표현할 수 있다. 모양/도형학습 역시 아이와 친숙한 생활 속 물체를 통해 다양한 모양과 도형의 개념을 익힐 수 있어서 생활 속 관찰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수학’하면 숫자를 익힌 후, 사칙연산을 배우는 과정으로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수학은 계산만 하는 학습이 아니다. 또한 최근 스토리텔링 수학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아이가 수학적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스스로 생각하는 힘, 즉 수학적 사고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게 됐다.

모든 학습의 시작이 그렇듯, 유아 수학 역시 아이들이 흥미롭게 느끼도록 유도할 수 있어야 한다. 아이들은 대게 자신과 관련된 것에 대해 관심을 갖고 집중하기 때문에, 친숙한 일상생활 속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적인 개념을 익히는 연습이 필요하다.

버드맘 창의수학 역시 아이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사물과 상황을 통해서 수학적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프린트학습지 콘텐츠를 구성하였다. 일상생활 속 소재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유아 창의 수학 능력은 물론 스스로 생각하는 힘과 나아가 창의력도 키울 수 있게 된다. 버드맘은 새롭게 출시한 ‘창의수학’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추가적으로 콘텐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유아 프린트학습지 전문 브랜드 버드맘은 2~7세 유아기 성장에 필요한 창의놀이, 한글, 수학, 영어, 한자, 사회학습 등 다양한 영역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의 연령과 학습능력에 맞춰 학습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쉽고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이 가능해 유아 홈스쿨링을 하는 학부모들에게 꾸준히 호평받고 있다.

니즈폼 개요

렛플은 사람중심, 신뢰와 믿음, 사회환원, 품질1등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웹미디어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니즈폼, 피피티아를 비롯해 유아프린트학습지 전문 브랜드 버드맘을 운영하고 있다. 가정, 기업, 학교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람에게 최적화된 웹 미디어 콘텐츠를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2005년 창업 이래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렛플은 2016년 4세~7세를 위한 도서 ‘신나는 체험놀이북’을 출간하였으며, 현재 국내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 업체로 성장하였다.

버드맘: http://birdmom.nizform.com

웹사이트: http://www.nizform.com

연락처

렛플
전략기획부
윤진아 사원
053-621-1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