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즈폼, 가정의 달 맞아 프린트 형 어린이날·어버이날 카드 출시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수제카드

뉴스 제공
니즈폼
2016-04-20 09:30
서울--(뉴스와이어)--문서/서식을비롯한 디자인 콘텐츠 전문 사이트 니즈폼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어린이날 축하카드, 어버이날 감사카드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니즈폼은 해마다 개성 있는 프린트형 카드 도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카드에 보내는 사람 또는 받는 사람의 사진을 넣을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카드 도안을 출시해 세상에 하나뿐인 수제카드를 만들 수 있다.

어린이날 축하카드와 어버이날 감사카드는 가정의 달 5월에 가장 인기 있는 카드 도안이다. 우리 아이를 위한 하나뿐인 어린이날 축하카드,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어버이날 감사카드는 상황과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다.

학부모와 유치원,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많이 찾는 어린이날 축하카드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꽃, 로봇, 동물 등을 주제로 한 프린트 형 도안을 선보인다. 어버이날 감사카드의 경우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카네이션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등의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하여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축하/감사카드 도안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간편하게 프린트할 수 있고, 프린트 방법부터 카드를 만드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특별한 손재주가 없더라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생일, 초대, 축하, 감사 등 여러 가지 행사와 상황을 고려해 구성한 다양한 카드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더해져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의 어린이집 신입 교사입니다. 우리 아이들 어린이날에 어떤 카드가 좋을까 검색하다 획기적이고 귀여운 화분 카드와 로봇 카드를 보게 되었네요. 원 선생님들이 너무 괜찮다고 다들 좋아하셔서 카드를 프린트하여 선물과 함께 보내주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들과 원장님께 칭찬도 받았어요. (ID:boss8*)”, “어린이날 카드와 어버이날 카드가 예쁘게 프린트가 됩니다. 선명하고 또렷하게 잘 나와서 매우 만족합니다. 시중에서 이런 카드 사려면 몇천 원씩 줘야 하는데. 예쁜 카드와 편지지 감사합니다.(ID:nabilov*)”는 등 축하/감사카드를 이용하고 만족하는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축하와 감사, 사랑의 마음을 담아 손으로 전하는 수제카드는 전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기쁨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된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카드보다 손으로 직접 만들어 감동이 두 배인 특별한 수제카드.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는 가족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카드를 통해 전해보는 건 어떨까.

니즈폼 개요

렛플은 사람 중심, 신뢰와 믿음, 사회환원, 품질 1등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웹미디어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니즈폼, 피피티아를 비롯해 유아프린트학습지 전문 브랜드 버드맘을 운영하고 있다. 가정, 기업, 학교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람에게 최적화된 웹 미디어 콘텐츠를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2005년 창업 이래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렛플은 2016년 4세~7세를 위한 도서 ‘신나는 체험놀이북’을 출간하였으며, 현재 국내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 업체로 성장하였다.

피피티아: http://www.pptia.com
버드맘: http://birdmom.nizform.com

웹사이트: http://www.nizform.com

연락처

렛플
전략기획부
윤진아 사원
053-621-1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