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미디어, ‘2009 CJ마구마구 프로야구’ 전 경기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지상파DMB U1미디어(대표이사:조순용)는 지난 해에 이어 ‘2009 CJ마구마구 프로야구’를 개막일인 4월 4일(오후2시)을 시작으로 전 경기를 지상파 DMB U1채널을 통해 단독 생중계한다.

이번 2009시즌에는 그 동안의 프로야구 중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퇴근! 당신의 충전시간 U1이 책임진다, U1프로야구 타임 본방사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국민스포츠로 발돋움한 야구를 통해 퇴근 후 피로에 지친 시청자들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전망이다.

특히 WBC의 선전과 더불어 한층 높아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U1미디어는 경기 중 ‘5회말 퀴즈이벤트’, ‘승자맞추기’, ‘오늘의 베스트플레이어’등 시청자참여이벤트를 확대하여 시청자들이 경기 이외에도 즐길 수 있는 요소들과 프로야구 응원캠페인을 활성화하여 건전한 응원문화 조성과 프로야구 붐업 조성에 힘을 쓸 예정이다.

또한 팬들이 직접 경기를 선택할 수 있는 ‘시청자의 날’ 이벤트를 확대하여 프로야구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경기 외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차별화된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를 구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야구 홍보를 책임지고 있는 U1미디어의 강민호 홍보마케팅팀장은 “야구시즌을 너무나 기다렸다. 야구는 국민 제일의 스포츠 아닌가? 퇴근하여 집으로 이동하는 시간, 야근으로 프로야구 시청할 수 없는 시간등 프로야구를 즐길 수 없는 사각지대를 우리 U1이 책임짐으로써 야구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이 보다 즐겁게 야구를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우리의 시청 순간은 단 한 순간 아닌가? 퇴근시간은 우리 U1이 책임지겠다”며 한층 기대감을 드러냈다.

중계일정, 경기결과등 프로야구 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원미디어 홈페이지(http://www.u1med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u1media.com

연락처

U1미디어 홍보팀 박정환 02-786-1702 010-9037-41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