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클럽, ‘뮤지컬 미팅 파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날씨 좋은 봄이 야속하게 느껴지는 싱글들을 위해 오는 4월 26일 싱글 탈출 미팅 파티와 미팅 파티를 통해 커플이 된 미래의 애인과 함께 뮤지컬을 볼 수 있는 ‘뮤지컬 미팅 파티’가 VIP 결혼정보 닥스클럽에서 개최된다.

이번 파티는 ‘해피 선데이 미팅’이라는 컨셉으로 날씨 좋은 일요일 오후 3시 남, 녀 10쌍이 모여 진행될 예정인데, 뮤지컬 관람 전 호텔 1층에 위치한 퓨전 레스토랑에서 싱글 탈출을 위한 다양한 커플 게임, 모든 이성과 대화할 수 있는 ‘로테이션 대화’,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식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마음에 드는 이성과 커플이 될 수 있는 최종 매칭 타임 종료 후 호암 아트 홀에서 공연 중인 ‘내 마음의 풍금’ 뮤지컬까지 매칭된 이성과 옆자리에서 함께 볼 수 있다.

이번 ‘뮤지컬 미팅 파티’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미혼 남, 녀라면 누구나 닥스클럽 홈페이지(www.daksclub.com) 또는 닥스클럽 대표 전화(1588-6665)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티 일시 : 4월 26일 오후 3시 (공연 오후 7시)
공연 장소 : 플레이스 호텔 1층 퓨전 레스토랑 ‘first floor’
참여 인원 : 남 10명 / 여 10명 (총 10쌍)
문의 : (전국공통) 1588 – 6665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홍보마케팅팀 장보경 주임 02-3478-6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