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 출시

뉴스 제공
클리오 코스닥 237880
2009-04-13 10:17
서울--(뉴스와이어)--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www.clio.co.kr)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일명 김하늘 팩트)’를 출시한다.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주고, 시간이 지난 후에도 피부가 칙칙해지는 현상을 막아준다. SPF30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가격 및 용량은 10g, 2만 8천원 선이며 10g 용량의 파우더 리필이 내장되어 있다.

제품에 함유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를 다공성 파우더와 혼합하여 만든 것으로 여자의 피부를 보석처럼 빛나게 해주는 것이 특징. 정교하게 컷팅된 다이아몬드가 최상의 빛을 발하는 것처럼, 클리오는 피부에서 닿았을 때 가장 화사하고 영롱한 빛을 낼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를 마이크로 사이즈까지 컷팅하여 화장품 성분으로 재 탄생 시켰다.

이외에도 에몰리언트 파우더가 함유되어 들뜸현상 없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토르말린 성분은 이온작용에 의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를 생기 있게 표현해준다. 또한 항염증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공기 중의 먼지나 손의 세균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발생을 막아주고,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은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에는 초미립자 공법을 적용시켰다. 이는 파우더 입자를 미세하고 가볍게 만든 후, 균일하게 코팅하는 기술이다.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최고의 기술력이 만나 파우더가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얇게 발려 사용감으로 자연스럽게 결점을 감추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해준다.

팩트 외관에는 5개의 스와로브스키를 박아 다이아몬드처럼 영롱한 빛을 발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클리오는 “김하늘 팩트라는 애칭을 가진 ‘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는 김하늘 아이라이너의 인기를 이어갈 차세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하며 “다음달에는 김하늘 립글로스를 출시하여 시장 반응이 뜨거운 연예인 애칭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하였다.

클리오 개요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company.cliocosmetic.com

연락처

클리오 홍보팀 백진주 02-514-0056(#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