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유기농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총 20명에게 유기농 오늘아침 레뜨레 선물세트(요구르트 1병, 파우치 2팩과 레뜨레 두뇌플러스 3팩에 추가로 오늘먹는 유정란과 신선란 각 1팩씩)를 제공하는 무료 이벤트다.
선발된 체험단은 시음 후기를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데 이벤트 종료 후 우수체험자 3명에게는 5만원권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www.etruelife.com)의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체험단으로 뽑혀야만 하는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4월 30일(목) 트루라이프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상품 수령일부터 5월 17일(일)까지 체험 미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루라이프 홍보팀 남민정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유기농 수제 발효유 오늘아침 레뜨레의 품질력을 직접 확인하고, 고객 입장에서 생생한 의견과 평가를 공유⦁전파하도록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무료 시음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믿고 신뢰하며, 요즘 같은 불경기에 경제적 혜택을 주는 알찬 행사”라고 덧붙였다.
한편 체험단 상품인 ‘오늘아침 레뜨레’는 레시틴+뜨레(‘많다’라는 뜻의 불어)의 합성어로 짜낸지 30분내의 유기농 원유에 일체의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고, 국내 최초로 두뇌 및 혈행 개선에 좋은 레시틴을 첨가한 목장 수제 유기농 요구르트다. 현재 전국 택배 가능하다.
문의 www.etruelife.com / 고객만족센터 080-999-1799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트루라이프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