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서부사료, 사보‘True Life’ 발간

일산--(뉴스와이어)--(주)트루라이프 서부사료(주)(대표이사 정세진)가 사보 'True Life'(이하 트루라이프)를 새롭게 발간했다.

지난 2007년 5월 ‘True People'이라는 사내보로 시작하여 기업문화를 전파하고 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 통로로서 큰 역할을 한 사내보를 판형 및 볼륨을 확대하고 고객 중심 컨텐츠를 강화하여 사내외보 '트루라이프'로 개편 발행했다.

그간 타블로이드 판형에 임직원이 주 독자층이었던 ‘True People’을 업그레이드시킨 '트루라이프'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전국 식품 고객까지 아우르는 사내외보로 확대됐다.

정세진 대표이사는 직접 사보 ‘CEO 메시지’ 칼럼을 통해 사내외보 발간을 축하했다.

그는 “우리의 사보가 구성원들이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나누며 의사소통을 원활히 함과 동시에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내외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귀중한 매체로 거듭나 회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알찬 메신저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봄 호는 총 24페이지로 유기농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의 우수 고객 품평기, 계란과 요구르트를 이용한 요리 제안 등 식품 콘텐츠, 식문화 및 트렌드를 조명하는 전문 칼럼과 정보 기사, 신입사원 인터뷰 및 품질보증팀 현장 탐방, 회사 및 관계사 뉴스 등 사내 소식 등으로 채워졌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참여 독자에게 경품 선물 등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사연응모, 글짓기, 요리법 공개 등 직접 사보에 게재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등 독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 사보를 지향한다.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남민정 팀장은 “개편된 트루라이프가 단순히 기업이미지나 브랜드를 홍보하는 차원을 넘어 어려운 시대 독자들과 비전과 희망을 공유하고 대화할 수 있고 꾸준히 읽히는 좋은 매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루라이프는 계간으로 발행되며 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홍보팀(031-903-6953~4)로 신청하면 된다.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트루라이프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