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비스, 충무공 탄신일 주간 맞아 ‘리더십오거나이저 지갑형’ 출시…구매자 전원 ‘뮤지컬 이순신’티켓 증정

뉴스 제공
러닝뱅크
2009-04-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이순신 리더십’ 온라인 강의 제작사와 '뮤지컬 이순신' 공연기획사가 충무공탄신일 주간을 맞아 이색 제휴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기업체를 대상으로 ‘이순신리더십’ 강의를 운영하고 있는 지식서비스(대표:한상록, www.learningbank.co.kr)는 충무공 탄신일 주간에 맞추어 신제품 ‘리더십오거나이저 지갑(Wallet)형’을 출시한다.

또한 출시일인 4월 23일부터 30일까지 1주일간 모든 구매자들에게 뮤지컬 ‘이순신’(연희단거리패 제작, 충무아트홀 상연) 무료관람권을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더십오거나이저는 온라인강의 ‘이순신리더십’ 수강자들을 위한 시스템다이어리로서, 일명 '이순신다이어리'로 불린다. 난중일기로 대변되는 이순신장군의 기록정신을 모티브로 기획된 순수 국산 브랜드이며 지난 2007년에는 프랭클린플래너와 저작권 분쟁에서 승소한 바 있다.

이번 출시된 지갑형은 고급 가죽 지갑에 다이어리를 슬림하게 장착시켜 양복 안주머니와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가 매력적이다.

회사 관계자는 "경기 불황으로 얇아진 샐러리맨들의 지갑 속을 다이어리가 채워주니 두둑해서 좋고, 지갑과 다이어리를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창작뮤지컬 이순신'은 2008년 초연 야외공연당시 8천여명의 관객을 끌어모았던 화제작으로 '미쳐가는 세상에서도 삶의 희망을 노래한다'는 슬로건 아래 영웅일 뿐 아니라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이종 업종인 다이어리와 뮤지컬이 이처럼 제휴마케팅을 펼칠 수 있었던 것은 두 아이템 모두 ‘이순신장군’이라는 공통테마를 갖고 있고, 4월 28일 충무공탄신일을 기점으로 신제품 출시와 공연 개막을 계획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지식서비스 마케팅홍보 구은화과장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가 본받아야 할 것은 이순신 장군의 기록정신과 그 생애를 통해 나타난 희망이다. 모두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어 공연 제휴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뮤지컬 이순신 티켓 증정 행사는 오는 4월 30일까지 리더십오거나이저 홈페이지, 인터파크, Yes24, 신세계몰, 알라딘에서 진행된다.

리더십오거나이저: www.leadershiporganizer.co.kr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Yes24: www.yes24.com
신세계몰: mall.shinsegae.com
알라딘: www.aladdin.co.kr

러닝뱅크 개요
러닝뱅크는 전문강사 출강교육, 온.오프라인 성희롱예방교육, 공공기관 예방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등 기업교육 전문회사이다.

리더십오거나이저: http://www.leadershiporganizer.co.kr

웹사이트: http://www.learning.co.kr

연락처

지식서비스 홍보팀 구은화 과장 02-868-75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