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포토 회원들, '아람진 마을 구석구석 담기’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명소아이엠씨
2009-04-26 13:07
서울--(뉴스와이어)--경북 영주의 부석사권역(추진위원장 박정춘)은 4월 25일 권역의 대표적인 특산물 사과의 생육과정 중 사과꽃이 만개하는 시점인 이날 조금 특별한 도시민을 초청하는 ‘키스포토 회원들의 아람진 마을 구석구석 담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사진이 좋아 온라인을 통해 모임을 가지고 있는 전국 규모의 사진동호회 ‘키스포토’ 회원 40여명이 바로 부석사권역의 마을 구석구석을 담기 위해 방문한 것이다.

사진동호회는 마을 주민들이 준비한 차량을 이용하여 부석사권역 추진위원회가 직접 개발한 과수원 코스를 따라 최적의 장소에서 최고의 장면을 찍기 위해 비가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진지하게 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출사가 끝나고 부석사권역의 사과테마공원에 모여 권역 추진위원회가 준비한 아람진 사과 시식행사를 가졌으며, 오는 10월 사과수확체험 시기에 맞추어 2차 ‘키스포토 회원들의 아람진 마을 구석구석 담기’행사를 가지는데 상호 의견을 교환하기도 하였다.

5월 말경 사과 접과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행사를 준비한 부석사권역 추진위원장은 ‘사과꽃이 주민들에게는 익숙한 것이라 그냥 예쁘다 정도였는데 도시민들의 우아~ 하는 반응을 보고나서는, 우리에게 이렇게 좋은 자원이 있었구나하는 것을 세삼 느끼게 되었다. 본격적으로 사과 접과를 시작하게 되면 우리 아람진마을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 정성을 들여 사과를 가꾸어 갈 것이다’고 앞으로의 각오을 다지기도 했다.

부석사권역(북지1리, 북지2리, 소천1리, 소천2리, 임곡1리, 임곡2리)은 일교차가 크고 맑은 날씨와 적은 강수량으로 인해 높은 당도와 빛깔고운 사과가 생산되는데, 브랜드명 ‘아람진’도 아름답게 야물진 사과라는 뜻에서 비롯된 것이다.

아람진마을: http://www.aramjin.co.kr

웹사이트: http://www.msimc.com

연락처

명소IMC 마케팅팀 02-576-2417 (내선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