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플라워 서비스, 까사스쿨 플로리스트에게 직접 주문하세요
어버이날을 시작으로 이어지는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에는 매년 같은 선물을 전하기보다는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마음까지 환하게 해줄 수 있는 꽃을 함께 선물해보자.
너무 바쁜 업무 때문에 어버이날 아침 일찍 카네이션을 전달하기 힘들다면, 까사스쿨에서 준비한 다양한 가격대별 플라워를 선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또한 아직은 낯선 부부의 날에는 매일매일 보는 사이이기 때문에 직접 선물을 전달하기 더욱 민망할 수도 있다. 이럴 때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전달해 보자.
새로운 리빙 트렌드와 보다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까사스쿨의 Flower Design by Casa School 서비스는 세계적인 Flower 브랜드로 명성 높은 영국의 Jane Packer와 McQueens, 프랑스의 Catherine Muller와의 연계 계약을 통한 그들만의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까사스쿨만의 품격 있는 플라워 스타일로 연출해 준다.
까사스쿨의 전문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고품격 플라워 서비스는 1:1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전달되며, 기존 상품이 아닌 Order Service이므로 최소 3일전에 주문하면 된다. 가격은 35,000원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까사스쿨에서 준비한 Flower Product 서비스의 제품 문의 또는 주문은 www.casaschool.com 또는 대표전화(02-3442-1504)로 문의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asaschool.com
연락처
까사스쿨 02-3442-1054,5
피알게이트 김미리 과장 792-2633
-
2011년 3월 21일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