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패밀리 패키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이 체크인 시 엄마 아빠를 위한 선물(14만원 상당)과 어린이를 위한 수제 홈메이드 초콜릿까지 특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선물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엄마를 위해서는 화이트닝 팩 ‘메리 케이’ 멜라셉 마스크 세트가 마련되며, 아빠를 위해서는 헤어 및 바디 샴푸와 애프터 셰이빙 젤 정품이 들어간 ‘메리케이’ 인텐시티 기프트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아이를 위해서는 호텔 주방장이 직접 만든 트리플 애플 초콜릿이 객실에 마련될 예정이다.

3인 기준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1인 추가 침대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패밀리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객실 내 거실에 머피 베드(벽에 떼었다 붙였다가 가능한 침대)가 추가로 있어 특히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좋다.

3인 가족이 다음 날 아침 뷔페 레스토랑에서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아침 식사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 또한 오후 2시까지 연장되어 여유로운 아침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코엑스 몰과 호텔이 직접 연결되어 있어, 멀리 차를 타고 불편하게 이동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숙박과 볼거리, 놀거리를 모두 해결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패밀리 패키지의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경우 디럭스 룸이 27만9000원, 주니어 스위트가 29만9000원이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경우 수페리어 룸 23만9000원, 패밀리 스위트의 경우 29만9000원이다. 이번 패밀리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마련된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777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김현숙 대리 02-559-77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