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탈취제 ‘고소탈’ 대한민국녹색성장브랜드 탈취제 부문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오토원
2009-04-29 16:16
서울--(뉴스와이어)--오토원(www.autoone.co.kr / 대표 윤옥연)의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이 '2009 녹색성장브랜드 대상' 에서 탈취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4월 28일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진행됐으며, 오토원 윤옥연 대표가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 ICM국제협력경영원과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한 ‘2009녹색성장 브랜드 대상’ 은 국내시장의 녹색산업에 친환경적인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한 브랜드에 시상함으로써 대한민국 기업의 국제경쟁력 확보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제정된 시상제도다.

녹색성장에 대한 산업별 Position 평가,녹색성장 의연구개발현황과 성과, 녹색산업활성화, 지속가능성 및 사회공헌 활동을 평가하여 3월 2일부터 4월 3일까지 한국리서치조사기관을 통해 조사하고,4월 13일 3차 최종 심의를 통한 통계와 점수를 종합 평가하여 선정하였다.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은 친환경적인 녹색기술(Green Technology)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료로만 생산되는 친환경인증 마크 의 녹색 브랜드제품으로, 전국 지자체 음식물류 폐기물 쓰레기악취를 제거하기 위한 음식물쓰레기 수거함과 공중화장실, 위생처리장, 철도,지하철, 공조기, 환풍시설, 악취발생공단 등에 보급하고 있다.

오토원 윤옥연 대표는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은 인체에 무해한 순식물성 건강한 녹색 브랜드제품 임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 대한민국 녹색성장에 기여하는 축을 이루게 되어서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오토원 개요
오토원은 '친환경녹색 제품, 정직한 품질'의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생활 악취, 산업용 악취, 공공장소의 악취를 제거하는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를 개발하였다. 발명특허 등 다량의 지식재산을 보유하였으며 2006년 국내 최초 친환경인증을 획득하였다. 악취를 분해하는 ‘고소탈’ 친환경 탈취제, 향균력 99.9%의 섬유 탈취제, 장시간 지속되는 공기청향제, 플라스틱에서 향을 발산하는 향파우더, 자동 세차용 세제 등의 제품은 공인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 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악취방지 제조공단, 쓰레기 집하장, 환경 청소 부문, 공공시설 및 철도 등 지자체 공공기관에 공급하여 공기 질을 깨끗하게 함으로써 악취로 인한 2차 환경오염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녹색환경대상 환경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녹색성장브랜드 대상, 원료부문환경마크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 우수발명기업특허청상 등을 수상한 여성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02-472-3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