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랭키닷컴 성상담 분야 1위 기념 ‘쓰리고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타오월드
2009-04-30 09:16
서울--(뉴스와이어)--성인대상 살리는 성(性)교육 온라인 강좌 사이트 타오러브(www.taolove.net)는 랭키닷컴 성상담 분야 1위를 기념해 '쓰리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쓰리고 이벤트는 오픈 한 지 얼마 안된 타오러브 사이트가 랭키닷컴 성상담 분야에서 1위를 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현재 타오러브 사이트는 4월7일부터 4주 연속으로 구성애의 아우성을 제치고 랭키닷컴 성상담 분야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쓰리고 이벤트는 '성(性)살리고', '기(氣)살리고', '배살리고'의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째, 성(性)살리고는 타오러브 사이트의 유료 텍스트 컨텐츠 및 유료 동영상 컨텐츠를 행사기간 동안 구매한 유료회원에 대해 전원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비 10%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단, 무통장 입금자에 한한다.

둘째, 기(氣)살리고는 타오러브 사이트 기찬커뮤니티의 훈련담나누기 코너에 자신이 체험한 타오러브 수련 체험기를 글로 남기면 선착순 10명에게 도서 <멀티오르가즘 커플> 1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단, 작성 시 내용 15줄 이상을 써야 한다.

셋째, 배살리고는 타오러브 사이트 안에서 운영되는 타오쇼핑몰에서 상품을 10만원 이상 일시 구매시 도서 <배마사지 30분>을 무료 1권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타오러브 쓰리고 이벤트는 4월 29일(수)부터 시작해 5월 24일(일)까지 진행된다.

한국힐링타오협회 이여명 회장은 "국내 최초 성인대상 살리는 성교육 온라인 강좌 사이트 타오러브가 오픈한지 한 달 정도 되었습니다. 한 달 가량 밖에 안 된 새내기 사이트 임에도 성인이면 누구나 큰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라며 "성상담 분야 1위 사이트인 만큼 사회적 책임 또한 크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쾌락을 추구하는 성인정보가 아닌, 올바른 살리는 성교육을 통해 몸 마음 영혼의 완전한 치유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타오러브(taolove)'란 도교방중술, 소녀경, 카마수트라, 탄트라 등 아시아의 성 고전을 현대화시켜 현대인들이 쉽게 익히고 수련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사랑의 도(道)'를 말한다.

한편 한국힐링타오협회는 오는 5월 17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총 3시간 동안 협회 수련장에서 타오러브 멀티오르가즘 섹서사이즈 1일 특강을 진행한다. 타오러브를 통해 조루, 발기부전, 불감증 등 성문제해결에서 멀티오르가즘 비법까지 이론과 수련법을 익히고 싶다면 전화(02-765-3270)로 문의 및 사전예약하면 된다.

타오월드 개요
타오월드는 장기마사지 복뇌건강법, 타오러브 성수련 등 힐링프로그램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장기마사지 관련 도서와 성 수련 관련 도서도 출판한다. 그리고 배푸리, 옥알, 철삼봉, 배밀이 등 각종 건강 수련 용품을 제작해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aolove.net

연락처

힐링타오 마케팅팀 차장 강태용 02-765-32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