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서울Job 2 to 5’ 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지방노동청(청장 최준섭)은 5. 6.(수)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지역 7개 고용지원센터에서 제2회『서울 Job 2 to 5』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Job 2 to 5』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지역의 7개 고용지원센터에서 동시에 구인업체가 현장에서 구직자를 직접 면접하여 채용하는 행사이다.

이번『서울Job 2 to 5』행사에는 △서울센터에 (주)대한패브릭, 삼성문화사, 광화문우체국, 대성석유(주), △강남센터에 오라클피부과, (주)태진메디어, (주)한국고용정보, 동양금고, △동부센터에 (주)델타기업, (주)쎄데코, △서부센터에 동우스포츠, 에이트커뮤니케이션, △남부센터에 (주)씨제이헬로비전, 옹달샘드롭인센터, △북부센터에 공작소, (주)경우시스테크, 우암건업(주), △관악센터에 비젼테크(주), (주)넥스지오코리아, (주)유로윈 등 20개 기업에서 경리사무원, 창고관리원, 일반 영업원, 택배원, 비서, 간호(조무)사, 코디네이터, 피부관리사, 웹디자이너(편집 디자이너, 멀티미디어 디자이너), 고객상담원, 알곤용접원, 생활지도원, 포장기조작원, 총무사무원, CNC밀링기 조작원, 응용프로그래머등 16개 직종에 총 47명을 채용하게 된다.

최준섭 서울지방노동청장은 “지난 4월1일(수) 처음 개최한 『서울Job 2 to 5』행사에서 22명이 일자리를 갖게 되었고, 또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가 많아 이번에는 『서울Job 2 to 5』와 더불어 강원지역 5개 고용지원센터에서도 동시에『강원Job 2 to 5』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서울Job 2 to 5』행사와『강원Job 2 to 5』행사에 많은 구인업체와 구직자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2회『서울Job 2 to 5』행사 참여기업의 채용정보는 서울지역 모든 고용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청계천 잡페어 홈페이지(http://www.jobfai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고용지원센터 취업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개요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서울특별시 지역을 관할하는 고용노동 분야 특별 행정기관으로서 사람과 일을 이어주는 고용센터와 근로자를 보호하고 노사간의 협력을 지원하는 근로개선·산재예방지도 분야를 중심으로 다음과 같은 업무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eoul.molab.go.kr

연락처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 취업지원과 담당 남강희 02-2004-70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