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올해로 12년째 칸 국제 영화제 공식 후원
그 첫번째 일환으로, 로레알파리는 5월 13일 영화제 개막과 동시에 로레알파리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세계적인 여배우 3인을 발표하였다. 로레알파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주인공 3인은 바로, 81회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 8개 부문-2009 골든글로브 4개 부문을 휩쓴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SLUMDOG MILLIONAIRE)’의 여주인공 “프리다 핀토(Freida PINTO)”, 미국 ABC의 인기 드라마 ‘로스트(LOST)’에서 케이트 역으로 2007 골든 글로브 시상식 TV드라마 부분 여우 주연상을 수상한 “에반젤린 릴리(Evangeline LILLY)”, 최근 헐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로 43대 미국 부시 대통령의 일대기를 다룬 올리버 스톤 감독의 영화 ‘W’에서 영부인 로라 부시 역할을 연기한 “엘리자베스 뱅크(Elizabeth BANKS)”이다.
로레알파리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3명의 새 뮤즈 중, 프리다 핀토(*슬럼독밀리어네어의 여주인공)는 “’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문구로 유명한 품위있고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그룹에 조인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로레알파리의 새 뮤즈로 선정된 3명의 여배우들은 15일 개막식의 레드카펫을 밝는 것을 시작으로, 이번 62회 영화제에서 로레알파리의 모델로서 공식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영화제 기간 동안, 로레알파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스튜디오 운영
로레알파리는 칸 국제 영화제의 공식 메이크업 브랜드로, 영화제가 진행되는 약 2주 동안 영화제에 참석하는 배우들을 위해 로레알파리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로 구성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아름다운 전망으로 유명한 마르티네즈(Martinez) 호텔의 7층에 위치한 로레알파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영화제의 ‘공식 백스테이지’로 알려질 정도로 영화제에 참석하는 배우들 사이에서는 매우 유명하며, 레드 카펫과 갈라 이브닝 파티를 위한 배우들의 뷰티와 아름다움은 이 곳에서 완성된다.
재능있는 영화인 및 영화 산업 발전을 위한 로레알파리 영화 예술 후원 프로그램
로레알파리는 매년 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 예술 분야의 발전과 재능있는 영화인을 육성 및 발굴하기 위해 영화 예술 지원 프로그램을 칸 국제 영화제측과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먼저, 로레알파리와 칸 영화제측은 영화 예술의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눈부신 활약을 보인 영화인에게 찬사와 존경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매년 ‘공로상’을 수여하고 있는데, 역대 수상자로는 멜라니 그리피스-공리-모건 프리먼-헨리 폰다 등이 있다. 또한 로레알파리는 뛰어난 젊은 영화 감독을 선정해 이들의 창작과 영화 제작 활동을 지원하는 시네퐁다시옹(Cinefondation) 재단을 후원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영화와 예술을 조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로레알파리는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칸 영화제의 주요 이벤트에 다양하게 참여하는데, 개막식-폐막식은 물론이고 칸 영화제의 최고의 상- 황금 종려상(Palme d’Or) 시상식에 로레알파리의 주요 모델들이 매년 직접 참여하고 수상한다.
웹사이트: http://www.loreal.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김서희
3497-95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