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김윤진, 제 65회 칸 국제영화제 참석
특히, 올해 제 65회 칸영화제에는 로레알파리의 공식 파트너십 15주년을 기념해, 세계적인 배우이자 스타인 로레알파리의 브랜드 모델들인 에바 롱고리아, 밀라 요보비치, 제인 폰다, 공리, 판빙빙, 도젠 크로스, 프리다 핀토, 아이쉬와라 라이, 셰릴 콜, 이네스 드라 프레상쥬 외 다수가 대거 참석하여,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 로레알파리가 선보이는 글래머스하고 화려한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스타&한국 대표 여배우, 김윤진 최초로 프랑스 본사로부터 칸영화제의 초대장을 받다
칸영화제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칸영화제 공식 파트너십 15주년을 맞아, 그 첫번째 일환으로 2009년부터 로레알파리 모델로 활동중인 월드스타이자 한국 대표 여배우 ‘김윤진’을 제 65회 칸국제영화제에 최초로 초청하여, 로레알파리가 칸영화제에서 진행하는 다양하고 권위있는 파트너십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 글로벌 대표 시릴 사푸이(CYRIL CHAPUY)는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고, 제 65회 칸영화제를 놀라움과 아름다움으로 매료시키기 위해 로레알파리 프랑스 본사팀은 아름다움과 개성을 겸비하고 있는 세계적인 월드스타 김윤진씨를 전격 초대하기로 결정하였다. 미국 ABC 방송국의 새로운 TV 시리즈
김윤진은 미국 골든 글로브(gOLDEN gLObE), 에이미 어워드(Emmy award) 등 세계적인 시상식에는 여러 번 참석한 경험이 있지만, 칸영화제 참석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윤진은 이번 로레알파리의 칸영화제 공식 초청에 대해 “로레알파리와의 관계는 정말 특별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모델과 브랜드간의 비즈니스적인 관계가 아니라, 서로를 믿고 서로에게 진실한 ‘파트너’ 그 이상의 관계입니다. 칸영화제의 참석은 정말 설레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배우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곳이지요. 작품의 출품이 아니라, 15년 공식 파트너 브랜드 로레알파리 프랑스 본사의 특별 초청으로 이렇게 칸영화제의 초대장을 받다니 정말 색다르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입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윤진은 로레알파리 모델로서 그리고 세계적인 배우로서, 이번 제 65회 칸영화제에서 10명으로 구성된 로레알파리 뷰티 아티스트들이 제공하는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 룩(MAKEUP LOOKS)을 전 세계 미디어와 관객들이 주목하는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카펫 세션 외에 그 밖에도 국내외 미디어와의 인터뷰-경쟁 부분 초청 영화 작품 시사-로레알파리 주관 영화제 후원 파티 등의 공식 일정과 활동을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모델/뮤즈들과 함께 소화할 예정이다.
15년 동안 계속된 전설적인 파트너십, 로레알파리와 칸국제영화제
칸영화제와 로레알파리는 서로를 의지하며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모험이자 아름다운 관계를 시작한지 15년이 되었다. 1997년 시작된 로레알파리의 칸영화제 파트너십은 매년 그 후원 활동과 규모, 정도를 확대하였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칸영화제측과의 관계는 더욱 깊고 견고해지면서 마침내2012년 전설적이면서도 기념비적인 ‘공식 파트너십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칸영화제 조직위원회 위원장 질 자콥(GILLES JACOB)은 “초창기 로레알파리의 파트너십이 얼마나 진실되고 그리고 로레알파리가 얼마나 그들의 말을 양심적으로 지키는지 등 영화제의 여러 예술적 프로젝트를 위해 로레알파리가 제공하는 지원과 후원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저는 우리의 관계가 15년 동안 계속될 지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이제 로레알파리와의 인연과 관계를 가슴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수년 간 계속되고 있는 우리의 파트너십은 이제 진정한 ‘우정(fRIENDSHIP)’이 되었습니다”라고 로레알파리와의 전설적인 15주년 파트너십의 소감을 밝혔다.
세계적인 10명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뷰티 아티스트리 팀(BEAUTY aRTISTRY TEAM)’의 완벽한 하모니
로레알파리는 칸국제영화제의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 영화제가 진행되는 약 2주 동안 영화제에 참석하는 배우들과 스타들을 위해 10명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구성된 ‘뷰티 아티스트리 팀(bEAUTY ARTISTY TEAM)’을 구성한다. 메이크업, 헤어, 스킨, 네일, 패션까지 총 5개 부분의 10명의 아티스트들은 칸영화제에 참석하는 세계적인 배우와 스타들의 뷰티와 스타일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책임지고 레드카펫 위 완벽하고 아름다운 뷰티와 스타일룩을 연출한다. 칸영화제 공식 후원 15주년을 맞아, 로레알파리 본사로부터 전격 초청을 받은 월드스타&한국 대표 여배우- 김윤진 역시 로레알파리 뷰티 아티스트리 팀이 연출하는 뷰티와 스타일 룩을 제 65회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매혹적으로 선보이고 전 세계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칸의 아름다운 전망으로 유명한 마르티네즈(MARTINEZ) 호텔의 7층에 위치한 로레알파리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영화제의 ‘공식 백스테이지’로 알려질 정도로 영화제에 참석하는 배우들과 스타들 사이에서는 매우 유명하며, 레드카펫과 갈라 이브닝 파티를 위한 배우들의 뷰티와 아름다움은 이곳에서 완성된다.
재능있는 영화인 및 영화 산업 발전을 위한 로레알파리 영화 예술 후원 프로그램
로레알파리는 매년 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 예술 분야의 발전과 재능있는 영화인을 육성 및 발굴하기 위해 영화 예술 지원 프로그램을 칸영화제측과 공동 진행하고 있다. 먼저, 로레알파리와 칸영화제측은 영화 예술의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눈부신 활약을 보인 영화인에게 찬사와 존경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매년 ‘공로상’을 공동 수여하고 있다. 역대 수상자로는 제인 폰다-멜라니 그리피스-공리-모건 프리먼 등이 있다. 또한 로레알파리는 뛰어난 젊은 영화 감독을 선정해 이들의 창작과 영화 제작 활동을 지원하는 ‘시네퐁다시옹(cINEfondation) 재단’을 후원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영화와 예술의 조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로레알파리는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칸 영화제의 주요 활동과 프로그램에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모델들과 함께 직접 참여함으로써, 영화제에 우아하고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다.
수 백대의 카메라 플래시, 강렬한 레드카펫 위의 눈부신 여배우들, 여배우들의 매혹적인 메이크업과 꾸뛰르 드레스 그리고 환호하는 수백명의 관객까지. 로레알파리는 칸영화제의 15년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2012 제 65회 칸영화제에서 월드스타 ‘김윤진’과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브랜드 모델 뮤즈’들이 다함께 선보이는 로레알파리의 다양하고 기념비적인 15주년 기념 스폰서쉽 활동과 활약에 기대해보자. 로레알파리의 2012 제 65회 칸국제영화제의 파트너십 활동은 로레알파리 홈페이지 내 칸영화제 공식 사이트 뷰티 라이브(Beauty live, www.lorealparis.co.kr)와 로레알파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lorealpariskorea)를 통해 실시간으로 한국에 소개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전문 브랜드로, 뷰티(beauty)에 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세계적인 배우와 스타들-그웬 스테파니, 제니퍼 로페즈, 에바 롱고리아, 레이첼 와이즈-제인 폰다-밀라 요보비치-공리-도젠 크로스-다이앤 크루거-프리다 핀토-판빙빙-리빙빙-클라우디아 쉬퍼-비욘세-아이쉬와라 라이 등- 약 25명의 브랜드 모델로 두고 있다. 로레알파리는 영화 예술에 대한 관심과 아름다움(beauty)과 예술(art)의 발전과 결합을 위해, 주요 세계적인 국제 영화제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1997년 이후 올해로 15년째 공식 후원하고 있는 ‘칸영화제’를 비롯하여, ‘베니스영화제’-‘베를린영화제’-‘토론토영화제’의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loreal.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