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칸영화제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 3종 한정수량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6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국제영화제 칸영화제를 1997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 2012년 칸영화제 공식 후원 15주년을 맞이하여 매년 칸영화제의 붉은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는 전설적인 뷰티 3인- 밀라 요보비치, 그웬 스테파니, 도젠 크로스-의 매혹적인 아름다운 레드카펫 위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 3종(28,000원 가량)’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전설적인 ‘뷰티 3인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3종)’는 길고 매혹적 속눈썹 표현과 진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2가지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칸영화제 공식 후원 15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뷰티 전설 3인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는 로레알파리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아이 메이크업 정품 2가지-‘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3가지 종류)’와 ‘신제품 아이라이너(2가지 종류)’-을 3가지 세트 구성에서 각각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특별하게 판매한다.

먼저,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여배우- ‘밀라 요보비치 에디션’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 1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클래식 글램룩(classic glam)’을 완벽하게 표현 가능하기 위해 마스카라로 긴 속눈썹 연출과 함께 진한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엘레강스한 눈매와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 시대 최고의 펑크 팝 아이콘 ‘그웬 스테파니 에디션’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 2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아메리칸 펑크 룩(american funk)’을 위해, 익스트림한 속눈썹 컬링과 진하고 고혹적인 아이라인으로 짙고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수퍼모델 ‘도젠 크로스’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트 세트 3는 ‘감각적인 모던 프렌치 시크 룩(french chic)’을 위해 긴 속눈썹 연출과 섬세한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로레알파리는 ‘뷰티 3인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3종)’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가지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 중, 1등 1명에게는 칸영화제의 본고장 ‘칸(Cannes)’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인 왕복 항공권을 그리고2 등 2명에게는 여배우처럼 레드카펫 위 풀 메이크업과 함께 스튜디오 기념 촬영 기회를 마지막으로 3등 100명에게는 맥스무비 영화 티켓을 제공한다.

로레알파리가 칸영화제 공식 후원 15주년을 맞아 특별한 구성과 조건으로 선보이는 ‘뷰티 3인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 3종’은 전국 대형 할인 매장-드럭스토어-인터넷-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한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칸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수백대의 카메라들로부터 플래시 세례를 받는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뷰티 3인의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제품으로 세계적인 셀러브리티의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아이 메이크업 연출해보고 칸 여행 왕복 항공권과 그 밖의 푸짐한 경품 기회까지 얻어보자! 자세한 내용은 로레알파리 웹사이트(www.lorealparis.co.kr)내 홈페이지 내 칸영화제 공식 사이트 뷰티 라이브(Beauty live, www.lorealparis.co.kr)와 로레알파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lorealparis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뷰티 3인의 레드카펫 아이 메이크업 마스터 세트(3종): 정상가 39,000에서 30% DC. 28,000원 가량

- 구성:
(1)밀라 요보비치의 글래식 글램 룩: 로레알파리 더블익스텐션 리뉴얼 세럼 마스카라 14ml+로레알파리 수퍼 라이너 블랙 라쿼 1.5ml
(2)그웬 스테파니의 아메리칸 펑크 룩: 로레알파리 더블익스텐션 컬 마스카라 13 ml+로레알파리 수퍼 라이너 블랙 라쿼 1.5ml
(3)도젠 크로스의 프렌치 시크 룩: 로레알파리 더블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 14ml+로레알파리 수퍼 라이너 울트라 샤프 0.5g

로레알파리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전문 브랜드로, 뷰티(beauty)에 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세계적인 배우와 스타들-그웬 스테파니, 제니퍼 로페즈, 에바 롱고리아, 레이첼 와이즈-제인 폰다-밀라 요보비치-공리-도젠 크로스-다이앤 크루거-프리다 핀토-판빙빙-리빙빙-클라우디아 쉬퍼-비욘세-아이쉬와라 라이 등- 약 25명의 브랜드 모델로 두고 있다. 로레알파리는 영화 예술에 대한 관심과 아름다움(beauty)과 예술(art)의 발전과 결합을 위해, 주요 세계적인 국제 영화제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1997년 이후 올해로 15년째 공식 후원하고 있는 ‘칸영화제’를 비롯하여, ‘베니스영화제’-‘베를린영화제’-‘토론토영화제’의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loreal.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김서희 과장
3497-95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