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한국교육산업대상 5년 연속 수상...초등 중등 학습지 부문

서울--(뉴스와이어)--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주)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만 www.nobelgaemi.com)가 한국교육산업대상을 5년 연속(2005년~2009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노벨과 개미는 자기주도형 전과목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로 초등 중등 학습지 부문에서 심사위원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교육과학기술부, (사)한국학원총연합회, 대한출판문화협회의 후원으로 평가 시상하는 한국교육산업대상은 국내 교육 관련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함으로써 국내 교육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기업들의 역량을 키움과 동시에 학생과 학부모 등 교육 수요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 제품 및 브랜드의 선택기준을 제시하는 제도이다.

노벨과 개미는 앞으로도 우수한 교육 컨텐츠와 다양한 평생 교육 서비스, 첨단교육 환경 조성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효정
02-2189-60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